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로카봇 큐브시계 4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차탄 준비됐지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11. 17. 14:42

본문

반응형

헬로카봇 큐브시계 4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차탄 준비됐지 그럼 출발해!!

항상 집에서 블럭으로 손목을 감싸는 시계를 만들어서 저를 볼 때마다 무슨 악당 보듯 하며 헬로~오 카 보옷~ 이러면서 따라다니고, 진짜 변신을 하느니 뭐 어떤다더니 하면서 쫒았다니며 귀찮게 하더라고요 ㅋ이 시계가 그렇게 가지고 싶었는지... 블록 만들어서 자꾸 차고 다니는 게 안쓰러워서 마트에 갔을 때 보이기에 서둘러 하나 사주었답니다.

아주 싱글방글 웃음꽃을 피우며 옆에 찰싹 붙어서 아빠밖에 없다고 ㅋㅋㅋ 이럴 때만 그러는 거 아니야? 아니야 이러면서 애교를 떠는 게 진짜... 이 맛에 돈을 열심히 벌어야겠네요.

헬로카봇 큐브시계 4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도 딱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작동법이 크게 어려운 것도 아니고, 큐브만 끼우면 되는데요. 큐브만 파는 것도 있고, 변신 로봇을 사면 그 안에 들어 있는 것도 있고, 하니 구하기는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시계를 사면 안에 차탄 큐브는 하나 들어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이거 하나로도 충분히 가지고 놀 수 있을 겁니다.

작동법은 큐브를 끼고, 빼고, 불빛, 뭐 딱히 없어요. 불빛도 나오고 음성도 나오고 하기 때문에 건전지도 하나 들어간답니다. 큐브마다 각각의 다른 캐릭터 목소리와 효과음이 있으니 또 재미가 쏠쏠한 모양이에요. 상황에 맞춰서 이때는 이거지 이러면서 다른 것을 가지고 와서 끼우더라고요. 뭘 기준으로 ㅋㅋ 바꾸는지는 모르겠지만요. 나름 혼자만의 상황이 있는가 봅니다. 

보시면 금속 단자가 6개가 보이실 텐데요. 딱 보셔도 2개는 조금 덜어져 있답니다. 그것을 잘 맞추어 끼우시면 됩니다.

손목밴드는 시계처럼 되어 있고, 고무여서 착용감이 그리 나쁘지 않아요. 손목을 잘 맞추어서 끼워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면과 후면 , 측면의 모습입니다. 온오프와 불빛 그리고 탈착 버튼까지...

지금은 큐브가 조금 더 있지만 이것을 살 때만 해도 이렇게 세 개밖에 없었죠!

헬로카봇 로봇을 사면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어서 처음에 왜 안주나? 했는데 시리즈별로 다른 것 같습니다.

x시리즈만 있는 것인가? 그것은 모르겠네요. ㅋㅋ

손목보다 훨씬 두껍고, 큰 시계를 착용하고, 아주 웃음꽃은 두배로 늘었답니다.

헬로카봇 큐브시계 4살 남자아이 선물 장난감 어떤 것을 살지 고민되신다면 이것은 어떨까요?

로봇이 많다면 이거 하나 있으며 세트가 또 구성이 잘 되지 않을까 하네요. ^^

아이들 장난감은 사도사도 끝이 없네요. ㅠ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는 무엇을 사줘야 하나...ㅜ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