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뽀로로 견인차 자동차 3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요건 어때요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11. 16. 10:22

본문

반응형

뽀로로 견인차 자동차 3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요건 어때요?

경찰차 홀릭에 빠졌던 우리 첫째의 장난감 이랍니다. 지금은 5살이지만... 벌써 2년 전이네요.

3살 때는 무엇을 집던 경찰차 또는 자동차 그러던 도중 키즈 유튜브에서 무엇을 보았는지 견인차가 사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하나 사주었는데요. 혀 짧은 소리를 내며 뚝딱뚝딱 고쳐준다고 하고, 안전히 데려다줄 거라고도 했고, 진짜 아이 키우는 맛이 이런 게 아닐까 하네요.

요즘은 인터넷에 여러 장난감이 다 판매를 하죠!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 바로 꼭 사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다들 온라인 구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을 하시죠! 특별한 날에 바로 구입해서 주는 경우가 아니라면 말이죠!

뽀로로 견인차 자동차 3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3~5살은 캐릭터가 사실 장난감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큰 거 같아요. 어떤 것을 사주느냐도 중요하긴 하지만 뽀통령 또는 아기 상어 , 카봇, 등 캐릭터가 있는 것들을 남자아이들은 상당히 좋아합니다. 여자 아이들은 아직까지는 모르겠네요. 둘째가 이제 200일이 갓 지났기에 이제 머지않아 여자아이 장난감들도 포스팅에 ㅋㅋ 많이 올리겠네요.

뽀로로 견인차 자동차 3살 남자아이 장난감 이것은 프릭션 기능이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답니다.

프릭션 기능은 바퀴를 여러 번 굴리면 탄력을 받아 계속 돌아가는 그런 것 아시려나? 바닥에 여러번 굴리고, 놓으면 전달받은 힘만큼 앞으로 슝~ 하고 달려간답니다.

또 상부에 경광등 푯말이 나온다고 되어 있는데 우리가 산 것은 불량인지 올라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인지 ^^ 꼬맹이는 시무룩...

포장을 한번 뜯어보면 이렇게 견인차와 승용차가 한 세트로 되어 있답니다. 

측면에 견인고리를 내리를 레버가 있어서 돌리면 줄이 풀리고, 다시 조여지고 해서 견인 바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뽀로로는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잖아요. 3세 이하 남자아이라면... 누구라도 좋아할 것 같아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사실 친구의 아이나 조금 비싼 선물을 주기에는 다소 부담이 되는 사이라면...

이 정도면 1~2만 원 정도니까 크게 부담도 안되고, 아이도 좋아하고, 그런 적당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면과 후면의 모습... 

혼자 상황극을 하며 가지고 노는 모습이 아직도 눈 앞에 생생하네요. ^^ 그것을 보면 얼마나 웃기고 흐뭇한지 ... 

뽀로로 견인차 자동차 장난감 3살 남자아이 선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또는 오래간만에 만나는 아이들 괜찮을 것 같아요.

4살이 넘어가면... 공룡 카봇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사실 그 이상은 잘 안 가지고 놀더라고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