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로카봇 케이캅스 변신 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이건 어떨까요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11. 9. 21:35

본문

반응형

헬로카봇 케이캅스 변신 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로 이건 어떨까요?

외할아버지에게 선물로 받은 아이템이랍니다. 지금은 없어졌지만 천안 이마트 서북점에는 헬로카봇 키즈카페가 있었답니다. 거기서 그렇게 만지작만지작 거리기에 사주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장인어른이 집에 오셨을 때 사주시고 내려가셨네요. 어찌나 좋아하던지... 그때의 기억을 잊을 수가 없네요.

헬로카봇 케이캅스 변신 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받은 이 아이템은 이렇게 4개의 자동차와 헬기가 합체를 통해 이렇게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을 한답니다. 각각 개별 로봇으로는 변신을 못하지만 전체가 합치면 이렇게 큰 몸집의 로봇으로 변신을 한답니다.

헬로카봇 케이캅스 로봇은 요렇게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헬기 썬더 경차특공대 차량 터보와 스피드 , 그리고 버스인 캅스까지 총 4대가 합체를 하면 k-캅스로 변신을 한답니다.

결합을 하면 합체 사운드 소리도 들리고, 총 11가지의 애니매이션 목소리가 나기 때문에 무언가 생동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런 것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차탄 목소리도 들리고, 효과음과 사이렌 소리 등등 다른 어떤 것보다 사운드가 들려서 그런지 더 좋아하는 거 같더라고요.

헬로카봇 케이캅스 변신 로봇 5살 남자아이 선물 이만한 장난감이 없긴 합니다.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면 가장 저렴하긴 하지만 이마트나 홈플러스 , 대형 장난감 할인마트 등 큰 차이는 없더라고요.

1만 원~ 2만 원 이 정도면 ㅋㅋ 큰 차이라고 할 수 있긴 하겠네요. 

합체가 완료된 헬로카봇 케이캅스입니다. 끼울 때 차캉 하고 소리가 나고 가운데 오각형 빨간색 부분을 누르면 또 소리가 난답니다. 

꽤나 장난감이 견고하고, 디테일합니다. 

이게 시리즈 별로 종류가 워낙에 많아서 사줘도 사줘도 ㅋㅋ 끝이 없이 모델이 나오네요. 

이 거참... 

조카가 있다면... 집에 없는 모델로 한번 변신 로봇을 사다 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이런 것도 있다. 참고해 두세요.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선물 리스트를 잘 체크해 두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