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포비키즈 유산균 유아 영양제 면연력 상승 배변 활동에 좋아요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1. 9. 25. 11:02

본문

반응형

우지니가 먹고 있는 유아 영양제를 하나 소개해 볼게요.

4살 때부터 먹기 시작했는데요. 도중에 몇 개 갈아타기를 했었지만... 결국 이게 가장 좋은 듯해서 다른 것에 비해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결국엔 이것으로 선택을 했죠!

엘포비키즈 유산균 가격은 한통에 6만 원 정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한통에 30포가 들어 있고, 하루 하나씩 먹으면 한 달

엘포비키즈 유산균 유아 영양제 면연력 상승 배변 활동에 좋아요

엘포비키즈 유산균 유아 면역력 영양제는 요렇게 박스에 담겨 있답니다. 이 안에 두통이 들어 있는데 1통을 사든 두통을 사든 1통의 가격은 똑같아요. 기린과 코끼리 사자와 토끼 등 귀여운 캐릭터가 또 미소를 짓게 하네요.

이것을 사실 먹기 전부터 우 지니는 변비에 걸린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답니다.

하지만 혹시 모를까 하는 생각에 또 면역력 상승에도 좋고, 아이의 건강을 생각해서 먹이고 있는 것이죠^^

아이들은 영양 섭취가 고르지 않기 때문에 전에도 말씀드렸던 이런 건강기능식품의 섭취가 꼭 필요한 거 같아요.

엘포비키즈 유산균 유아 영양제 안에 들어 있는 원료명을 보시면... 어디선가 한 번도 ㅋㅋ 들어 본 적 없는 다양한 글씨들이 쭈욱 나열되어 있네요. 락토바실러스 ,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이게 뭐야 ㅋㅋ 아는 거 하나 나오네요. 칼슘, 비타민 b2, 천연 라즈베리 향 분말, 글루콘산 마그네슘, 구연산, 자일리톨 ^^

 

하루에 1포씩 우지니는 아침에 먹는답니다.

엘포비키즈 유산균 속에는 다양한 원료가 들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기능이라고 해야 할까요?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B2, 판토텐산, 아연 이 네 가지가 가장 큰 역할을 한다고 해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통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체내에 에너지 생성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도움이 되며 면역기능, 또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하다고 하네요.

 

즉 면역력 향상과 배변활동 , 그리고 에너지 생성 이 세 가지가 큰 키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수입산이며 바로 냉장고에 넣고, 드셔야 합니다. 유산균이 살아 있어서 그런가? ^^ 그래서 사진만 찍고, 얼른 냉장고에 넣었답니다.

이것 역시 가격대가 나가긴 하지만 엄마들 사이에서 국민 템이나 마찬가지로 유아 면역력 유산균 영양제 하면 단연 이게 가장 먼저 떠오르실 텐데요. 문제는 사실 가격이죠! 

6만 원... 약국마다 조금씩 가격은 차이가 있겠지만 3만 원대에 제품도 시중에 상당히 많기 때문에 아이 들 거라... 걱정이 많이 되실 거예요. 하지만... 저희는 뭐랄까 아이에게도 잘 맞고, 위에 언급했던 내용의 효과는 충분히 보고 있다고 생각하기에 만족하며 먹이고 있답니다. 

 

이게 사실 기분 탓인 게 가장 크죠. 먹고, 데이터로 일일이 ㅋㅋ 보고를 받는 게 아니기 때문에 효과가 있는 거 같으면 그냥 먹이시면 되고, 아닌 거 같다 하시면 다른 제품을 먹여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모든 제품은 장복을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 그 기간은 제가 볼 때는 3달 이상은 꾸준히 먹여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주 활발한 우진 군... 끙아도 잘 싸고...ㅋㅋ 장난꾸러기... 최근에 한번 아팠지만... 주변에 다른 친구들에 비하면 자질구레하게 잔병치레도 없고, 아주 튼튼하게 잘 자라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