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경추베개 코스트코 알러텍트 푹신푹신 잠이 솔솔 아동 숙면 아이템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1. 9. 24. 12:00

본문

반응형

유아 경추베개 코스트코 알러텍트 푹신푹신 잠이 솔솔 아동 숙면 아이템 지난가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유아 경추베개 코스트코 알러텍트 이 제품을 보면... 버스 모양에 안에는 토끼와 곰돌이의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 

그리고 민트색이라 남자 또는 여자아이 누구라도 괜찮을것 같네요.

코스트코를 둘러보고 있는데... 어떻게 발견을 했는지 우지니 이거 코 자면 되겠다며 하나를 빼서 도망가네요 ^^ 

그래서 바로 구입을 해주었답니다. 

가격도 2만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이라 크게 비싸지도 않고요.

요렇게 진공 포장이 되어 있어서 부풀어 오르면 어느 정도까지 될까? 또 푹신하긴 할까? 걱정했는데... 아이들 머리의 높낮이에도 적당하고, 너무 푹신 거리지도 그렇다고 딱딱하지도 않고 정말 적당한 크기와 푹신 거림?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 중간이 가장 어려운 것인데 여기는 중간을 했네요 ^^

사실 전부터 베개를 하나 사줘야지 사줘야지 했었는데 마음에 드는게 사실 없었거든요. 그리고 자주 보이지도 않고 말이죠! 그런데 우지니도 좋아하고, 크기도 괜찮고, 서로 만족하니 다행이네요 ㅋㅋ

유아 경추베개 코스트코 알러텍트 사이즈는 50 X 70입니다.

36개월 이상 사용하라고 텍이 쓰여 있고요. 단독 세탁을 하라고 쓰여 있네요.

아토피 안심마크인 KAA마크가 있기 때문에 아이가 아토피가 있다면... 안심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제품의 재질은 모두가 폴리에스터 100%로 만들어져 있다고 쓰여 있답니다. 

베개의 높이는 토미카 하나 제기준 검지 한 개의 높이 5cm에서 왔다 갔다 합니다.

유아 경추베개 코스트코 알러텍트 푹신푹신 잠이 솔솔 ~ 아동 숙면 아이템 아시겠지만 어른들 베개처럼 머리만 살짝 배는 게 아니고 경추 배게이기 때문에 위에 저희 꼬맹이 사진처럼 목까지 아주 편안하게 누워서 코~ 자면 된답니다.^^

하지만 잠이 들면 빙글빙글 시곗바늘처럼 돌고 돌죠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