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빛축제 시간 언제 점등하지 어디서 하지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11. 26. 14:34

본문

반응형

밤이 길어진 계절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빛축제의 현장으로 오늘은 살짝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부산 해운대 빛축제 점등 시간 및 주변 행사장 안내도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밤이 길어진 겨울 깜깜한 거리에 무언가 공허감이 가득~ 하지만... 아름다운 빛들의 향연을 보며 , 하루를 마감할 수 있는 그런 장소가 바로 부산 해운대에 있답니다.

부산 해운대 빛축제 행사 기간은 11.18 ~ 23년 1.24일까지 진행되며 점등 시간은 오후 5시 30분 ~ 해운대 해수욕장은 오후 11시까지 구남로는 00시까지 아름다운 빛들이 반짝반짝 빛이날텐데요.

다양한 구조물들이 전시되어 있고, SNS에 올린 이쁜 포토존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해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주중, 주말 행사기간 내 언제라도 한번 함께 거닐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유니세프 어린이 합창단의 공연과 캐럴송 합창, 중창 대회도 진행되며, 플래시몹 이게 또 대박 볼거리라고 합니다.

산타 200명이 출연하는 대규모 출정식 시간 되신다면 꼭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해운대 빛축제 점등 시간 체크하셨죠? 그리고 행사장 위치는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입니다.

구남로와 백사장, 그리고 시장길과 온천길... 역에서 내려서 가볍게 걸어 보시는 것도 즐거운 시간이 충분히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