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흥 유자석류축제 일정 송가인 축하 공연 기대된다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11. 4. 22:19

본문

반응형

우주 항공도시로 알려진 전남 고흥에서 이번에 유자석류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송가인 축하 공연이 알려지면서 상당히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힐링 겸 감성을 자극할 그런 막바지 가을날의 낭만적인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해 봅니다.

올초에 저는 고흥에 녹동항에서 배에 차를 싣고 제주도를 다녀왔거든요. 그래서 새벽에 이곳에 도착해서 어안이 벙벙하고, 비몽사몽한 상태로 이 도시를 접했는데요. 우주 항공에 중요한 도시이다 보니 행사도 즐기고 관련 기간들도 둘러보고 아이들과의 여행 적극 추천해 봅니다.

또 송가인 축하 공연까지 더한다면... 아주 퍼펙트한 일정이 될 수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고흥 유자석류축제는 10.10 ~10.13일까지 진행이 된답니다.  겨울철이면 자주 찾는 유자 저 역시 유자청을 사서 겨울 내내 따듯한 물에 타서 마시고, 또 편의점에서도 온장고에서 자주 찾는 게 바로 유자인데요.

 

상큼하면서 그렇게 엄청 쉬지도 않고, 달달한 귤과 비슷한 맛있지만 레몬의 그 시큼함까지 더한 그런 맛이 특징이라고 할 수있죠! 

감기 예방에 좋기 때문에 딱 지금같은 시기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데 마침 이렇게 축제도 진행하니 너무 좋은 거 같네요.

한동 마을회관 주변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라이브 커머스와 함께 송가인의 축하공연이 가장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300대의 드론 아트쇼 역시 아이들에게 상당한 호감을 불러일으킬 중요한 퍼포먼스 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데요.

다양한 먹거리와 판매, 체험등 아주 알찬 행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석류도 감기 예방에 좋고, 여성에게 좋은 열매로 널리 이준기씨가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는데요.

 

특히나 갱년기 전후의 여성들에게 상당히 좋다고 하기에 40대 후반에서 50대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이 역시 즙으로도 마시고, 유자청과 같이 물에 타서 마셔도 너무 좋답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이 되기 때문에 행사 일정표를 잘 참고해 보시면 될 텐데요. 

 

송가인 말고도 다른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는 점도 특징이랍니다. 아주 가을날에 정취에 감동을 받고, 무대에 또 감동받고, 드론에 감동을 받고,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가 될 거 같습니다.

송가인과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요것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다양한 출연진이 더욱 화려하고 눈부신데 일정을 잘 체크하셔야 합니다.

 

김의영, 트윈걸스 , 윤태화, 신현영, 훈장님 딸 김태연, 박서진 , 류지광 로미나까지 흥을 몸속에서 집어던지고, 감정에 충실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가을도 곧 우리의 추억 속으로 사라질 날만 남아 있답니다.

고흥 유자석류축제 추억을 쌓고, 힐링도 하고, 공기 좋고, 물 좋은 이 도시에서 행복을 한번 만들어 보실 분들은 이번 행사 일정을 잘 체크하시고요. 주변 전라권이 아니라 타 지역이라면 사실 당일치기는 다소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일박을 해도 주변에 아까 말씀 드리 우주 항공 관련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두루두루 둘러보시면서 행사까지 즐기시면 정말 효율적인 여행 겸 일정을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나로 항공 우주센터와 과학관 천만 과학관과 발사 전망대까지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도심에서 볼 수 없는 별자리도 한번 관찰해 보시고, 어린 시절 동심의 세계로 한번 떠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긴 합니다. 

가을날의 추억을 종지부 찍을 수 있는 그런 여행 

고흥 유자석류축제 이곳에서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