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 신정호수 공원 아이와 갈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곳 찾는다면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4. 8. 17:51

본문

반응형

아산 신정호수 공원 아이와 갈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곳 찾는다면

오늘은 아산 신정호 주변 공원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날이 많이 풀려서 천천히 야외로 산으로 발걸음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멀지 않은 곳에 돗자리 하나 펴놓고,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아산 아이와 갈만한곳 찾는다면 요기 최고죠!!

햇살도 따듯하고, 넓은 잔디밭에서 공놀이를 하기에도 좋고, 또 비눗방울 놀이 또는 연날기도 하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생각보다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서 그런지 연날리기를 하던 분들은 ㅋㅋ 거의 대부분 실패!! 바람이 조금 불어야 날아가는데... 보채는 아이... 어쩔 줄 모르는 아빠들 ^^ 저도 사실 40이 조금 안되었지만 전통놀이를 많이 해보진 못했거든요.

그런데 30대 초반의 아빠들은 더욱더 안해 보았을 텐데 ㅋㅋ 바람도 안 불고 난처한 표정이 역력해 보였죠^^

아산 산책하기 좋은 곳 찾는다면 진짜 여기 만한 곳이 없긴 합니다.

여기는 관광단지 내부의 잔디밭이고요. 신정호를 따라 넓게 펼쳐진 산책로를 따라 걷는 즐거움도 상당하답니다.

한번 시작하면 ㅋㅋ 되돌아올 수 없는 긴 코스... 화장실은 미리 다녀오시고, 출발을 하셔야 할 겁니다.

저희는... 거기는 못 돌고, 잔디밭에서 돗자리 하나 깔고, 꼬맹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야외 활동을 하면 화장실은 필수로 알아두셔야 합니다. 

둘째는 기저귀를 차고 있어서 다행이지만 첫째는 화장실로 가야 하거든요. 그런데 남자아이라 물통으로 해결이 가능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사람들이 없을 때 이야기이고, 이런 상황이라면 다르죠^^

진짜 햇살이 따듯하다 못해 살짝 덥다고까지 느껴지는 포근한 날씨였답니다.

갑자기 급변한 날씨에... 딱 때를 잘 맞춰서 나들이를 다녀왔네요. 어딜 가든 진짜 날씨복이 있어야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돗자리는 크게 상관없지만 그늘막이나 텐트는 금지입니다. 

주변에 돈자리는 많이 있지만 다행히 텐트족은 없었네요. 

주차장 컨테이너 그림이 이쁘기에 그 앞에서 사진 한 장을 또 찍었답니다.

엄마와 오빠가 편의점으로 음료수와 간식을 사러 갔고, 아빠와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는 둘째... 귀요미... 아직 머리카락이 많이 나지 않아서 딸이라는 것을 알리려 ㅋㅋ 머리띠는 외출 시 필수!!

 

볼살이 빵빵한 우리 집 귀염둥이... 아주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고 나 좀 보라고 매력 어필 중 ^^

자꾸 과자를 달라고 달려드는 중... 가방도 뒤지고 ㅋㅋ 귀요미 ~

가방을 뒤지며 까까 찾기에 푹~ 빠졌을 때 사진 한 장 찰칵 ^^

드디어 돌아온 엄마와 오빠... 내 건 없나? 이런 표정으로 쳐다보는 중... 그런데 안타깝게도 네 건 없지 뭐야 ~

우지니와의 1차전은 축구 , 그런데 자꾸 엉뚱한 곳으로 차고, 저에게 안 주려고 하고, 그게 재미가 있는지 아주 웃고, 킥킥거리고, 도대체 어떤 게 재미가 있다는 것인지... 6살 꼬맹이의 생각은 알 길이 없네요.

 

그리고 패스를 하고, 자기가 빼앗아 본다고 하고, 한참을 못 뱉자 삐져서 엄마에게 가고 ㅋㅋㅋ

갑자기 이순신 장군은 바다를 지켰잖아 하면서... 이순신 장군 동상으로 가보자고 하는 우진 군... 저기 칼 큰 거 있잖아

저거 악당 다 물리칠 수 있어 도깨비도 물리칠 수 있어! 도독도 물리칠 수 있어! 도둑을 항상 도독이라고 말하는 우지니...

우 지니한테는 도깨비랑 도독이 제일 나쁜 사람입니다.^^

여기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는 귀요미... 찰칵~ 

그러면서 무언가 저에게 설명을 해줍니다. 배를 타고 나가서 악당을 물리치는 거라고, 요즘 또 단어를 어디서 많이 매워가지고, 뒤에서 이순신 장군이 지휘를 하는 거라고 ^^

아산 산책하기 좋은 곳 찾는다면 신정호수공원 여기 딱이야

여기 칼로 배를 무찌른다나 어쩐다나 수다쟁이 입이 쉬는 시간 없이 계속 이야기를 하네요. 누가 라디오 틀었나?

아산 아이와 갈만한곳 찾는다면... 여긴 어때?

또다시 공놀이를 한참 하다가 비눗방울 놀이를 하고 싶다고 했는데... 

고장 나서... 버렸는데... 화장실 가서 새로 하나 사 오더니 한참을 하고, 비눗방울 용액이 다 떨어졌네 ㅋㅋ

그다음은 킥보드 타임... 주차장을 막아놓았기 때문에 차량이 들어올 일은 없지만 이곳까지 배달이 되기 때문에 가끔 오토바이의 진입이 있어서 엄마 아빠들은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잘 지켜보고 계셔야 할 거예요.

분수를 가동하기에는 조금 날씨가 애매하긴 하지만... 그래도 언제 운영을 하는지 알아야 또 왔을 때 기대를 조금 해보겠죠? 4월까지는 운영을 안 한다고 하니... 5월부터는 하는 모양입니다.

어린이날에는 아마도 하겠죠? 뒤에 보니 가동시간 30분이라고 쓰여 있는 것을 보니 정해진 시간이 있는 거 같은데... 앞에 붙여 있는 문구 때문에 시간대는 확인하지 못했답니다.

아산 아이와 갈만한곳 이만하면 딱 좋죠!! 주변에 다양한 먹거리도 있고, 카페와 음식점도 있어서 식사도 해결이 된답니다. 그리고 여기 배달도 되기 때문에 잔디밭에서 돗자리 깔고 이것저것 배달시켜 드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고요.

 

이게 또 야외에서 음식을 먹으면 기분도 좋고, 무언가 맛도 다르긴 할 거예요.

피크닉장은 아직까지는 운영을 하지 않더라고요. 예전에 여기 처음 생겼을 때 오픈 시간에 맞추어 줄 서고 있다가 문 열어주면 달려가서 짐으로 자리 맞고 , 막 그랬었는데 ㅋㅋ 참... 그것도 어느덧 추억 속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네요.

 

아산 산책하기 좋은 곳 신정호수공원 여기에 한번 거닐어 보세요. 천안아산에 거주 중이시라면 사실 다 알고 있는 장소이긴 하실 거예요. 

 

하지만 최근 주변에 상당히 많이 달라졌기 때문에 기분전환 겸 하러 많이들 오세요. 카페도 음식점도 너무 잘되어 있기 때문에 말이죠!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다들 차가 있으니까 오기도 번거롭지 않고 말이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