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백석동 빽보이 피자 필리 치즈 불고기 이거 맛있네

맛있게 먹어보자

by 생각도둑 2023. 12. 16. 16:02

본문

반응형
천안 백석동 빽보이 피자 필리 치즈 불고기 이거 맛있네

오늘은 빽보이 피자를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출퇴근하면서 오다가다 보기 봤는데... 언제 한번 먹어보나 이런 막연한 뭐 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외출해서 꼬맹이랑 점심 메뉴를 고민하다가 떠올라 매장에서 포장을 해왔는데요.

매장에서 주문을 하니까 스파게티도 포장해 주더라고요. ^^

혼자였다면 열탄불고기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꼬맹이도 있어서 메뉴가 살짝 고민이 되더라고요.

치즈는 또 제가 싫어하기도 하고 ㅋㅋ 고민이 엄청 되는데... 필리 치즈 요것으로 선택을 했답니다.

그리고 체다 치즈는 뺄 수 있다고 하기에 그것을 빼고 주문을 했답니다. 

너무 느끼할 것 같아서 말이죠! 물론 선입견이긴 합니다. 제가 치즈를 별로 안 좋아해서 말이죠^^

반응형

빽보이 피자 천안 백석점 필리 치즈 불고기입니다. 비주얼도 나쁘지 않죠?

이거 사실 큰 기대는 안했는데... 맛있더라고요. 체다 치즈를 빼서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 저는 정말 괜찮았답니다.

저희 꼬맹이도 엄청 잘 먹더라고요. 

 

여름 무렵 한번 먹고, 그 이후로 꾸준히 이용중에 있는데... 맥주 안주로도 딱 좋고, 꼬맹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좋고, 저는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입니다. 

저녁 야식 생각 날때 또는 맥주 한잔 생각날 때 최고의 궁합이 될 수 있을 것 같군요. ㅋㅋ

사진을 찍어두고 먹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지금까지 안 먹어봤네요. 뭐였더라? ㅋㅋㅋ

스파게티 이것도 사진만 찍어두고 멍 때리다가 못먹었네요. 젠장... ^^ 저녁에 전자레인지에 와이프가 데워서 혼자 맛있게 다 먹더라고요. 한입도 안 주고, 맛 괜찮다고 나중에는 꼭 맛보고 말겠다.

 

여덟 조각으로 잘라져 있는 피자에 제가 4조각 꼬맹이가 2조각을 먹고 남은 2조각은 다음날 아침 제가 먹었는데.. 나쁘지 않아요. 아침에 토스트랑 커피 한 잔 마시는데... 이날은 콜라랑 피자 2조각을 해치웠답니다.

체다 치즈 불고기 피자 단짠단짠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그리고 이건 천안 백석동 빽보이 피자 메뉴판입니다. 그러고 보니 이거랑 열탄 불고기 모두 새마을 식당에 있는 메뉴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 열탄불고기는 아직도 못 먹어봤는데... 나중에 진짜 먹어봐야겠네요.

 

코로나 이전에 정말 점심때 열탄불고기에 소주 반주삼아 많이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방문해서 L사이즈를 주문하시면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