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백석동 우렁쌈밥 점심특선 돼지 주물럭 조합 끝내준다

맛있게 먹어보자

by 생각도둑 2023. 11. 1. 16:24

본문

반응형
천안 백석동 우렁쌈밥 점심특선 돼지 주물럭 조합 끝내준다

출근과 동시에 점심 메뉴를 고민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정말 하루에 어떤 선택보다 ^^ 중요한 게 오늘 뭐먹을지에 대한 스스로에 대한 질문이 아닐까 합니다. 구내식당이 있다면 쓸데없는 고민 없이 식단표만 확인하면 되겠지만... 또 매일 먹는 밥이 질리듯 한 번씩 일탈을 통해 밥을 먹는... 구구절절... 내용이 길어질 듯 아무튼...

 

천안 점심특선 메뉴 오늘은... 우렁쌈밥과 돼지 주물럭 이 둘의 조합을 기가막히게 먹어보았습니다.

728x90

 

어때요? 비주얼 끝내주죠?

거기에 솥밥과 된장찌개까지 아주 점심 메뉴 풀코스라고해도 부족함이 없는 영양 가득 풍미 가득 ㅋㅋ 아주 풍성한 대 만찬이었습니다

천안 백석동 우렁쌈밥 이곳은 항상 점심때 웨이팅이 있는 곳이라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진짜... 기다림이 시작되니... 지루하긴 했는데...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입맛을 다시며 40분이 조금 안되게 기다렸던 거 같아요.

회전이 엄청 빠르진 않아요. 왜냐면 솥밥이 나오거든요. 그리고 반찬이랑 주메뉴랑 구성이 완전 알차요.

천안 백석동 우렁쌈밥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입니다. 그리고 수요일이랑 토요일은 점심장사만 하고, 일요일은 정기휴무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배달의 민족으로도 드셔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단품도 있지만 세트로 드실분들은 2인이상 그리고 돌솥밥이랑 우렁쌈밥 그리고 돼지갈비랑 주물럭, 불고기 이 셋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희는 주물럭으로 주문했고요. 나중에는 갈비로 한번 맛보겠습니다.

닭도리탕도 맛있다고 이곳이 소문나서 다음에 또 오게 되면 그것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주류도 판매를 하는데 술을 마시는 분들은 안계시더라고요. 다른 곳은 다 5천 원인데 이곳은 4천 원이네요

기다리고 또 기다림의 시간 줄 서서 기다리고, 주문하고 기다리고, 1시간은 기다린 듯 ^^ 

먹고자 한다면 기다려야 한다.

반찬들이 하나씩 세팅이 됩니다. 우오~ 이거 주메뉴 없이 반찬으로만 밥 한두 공기는 뚝딱 해치울 수 있을 것 같네요.

계란찜이랑 총각김치, 오뎅볶음 , 묵이랑 콩나물, 시금치, 저건 도라지였나??

쌈채소도 종류별로 가득 주시고, 시원한 물과 솥밥에 넣을 양은 주전자의 따듯한 물까지...

지글지글~~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는 우렁 된장찌개 

돼지 주물럭 등장이요~ 천안 점심특선이 아니라 정말 푸짐한 만찬... 너무 군침이 도네요. 점심을 조금 허술하게 먹었더니... 사진을 보면서 뇌가 고장 났나 봅니다. 침이 그냥 입안에 가득 ~ 차네요.^^ 아~ 또 배가 고파지네요.

천안 백석동 우렁쌈밥 돼지 주물럭 조합 진짜 기가 막히죠? 씹는 맛이 그냥... 일품입니다. 

여기에 솥밥도 나와서 진짜 정말 따듯하고, 든든하게 날씨가 쌀쌀한 요즘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나중에 따듯한 숭늉도 떠먹고, 완전 속이 따듯해주고 든든... 배를 어루만지며 느끼는 이 포만감... 정말 기분이 좋더라고요 ^^

천안 돼지 주물럭 웬만한 맛집보다 더 맛있게 잘하는 거 같아요.

상추에도 싸 먹고, 진짜 완전 푸짐하게 한상 거하게 잡솨 보았습니다. 

우렁이 식감 완전 좋네요. 영양 가득... 푸짐한 쌈채소와 함께 맛깔스러운 점심 한 끼 여기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