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산부 유산균 추천 셀티아이 맘 프로바이오틱스 와이프 요거 먹었지요

건강을 챙기자

by 생각도둑 2021. 8. 20. 08:28

본문

반응형

셀티아이 맘 프로바이오틱스 저희 와이프는 임신 기간 중에 이것을 먹었는데요. 약사분이 설명도 친절하게 꼼꼼하게 해 주셔서 더욱 기분 좋게 먹지 않았나 합니다.

임산부 유산균 추천 그래서 더 해드리고 싶네요. ^^

대부분 여성들은 변비를 가지고 계실거에요. 이유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요. 저같인 1일 1 변 이상 하는 사람들은 사실 이해를 못 할 수도 있겠지만 이게 참... 저도 몇 년에 한 번씩 그럴 때가 있긴 합니다. 그 거 정말 힘들죠! 

또 제가 직업상 여성분들과 일을 많이 하는데 40~50대 여성분들은 너무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식사나 이런 것도 부자연스럽게 되고, 그런데... 임신한 임산부들은 오죽하겠어요. 배속에 아이도 있고, 몸도 무겁고, 움직임도 불편한데...

그런데 임산부는 먹는 음식이나 영양제 이런것도 매우 신경에 쓰이죠! 뱃속에 태아를 생각하면 말이죠! 

그래서 이런 영양제 같은것도 매우 신경을 써서 고를 수밖에 없는데요.

산부인과 주변에 있는 약국에 가서 제품의 설명도 듣고 어떤 게 좋은지 상담도 할 겸 갔는데...

정말 친절하게 몇 개를 비교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임산부 유산균 추천좀 해주세요.라고 하니까 말이죠! 그래서 결국 가장 마음에 든 이것

셀티아이 맘 프로바이오틱스를 구입한 것이죠! 앞에 설명도 친절하게 해 주시고, 무슨 문제나 궁금한 것이 있으면 전화를 하라고 번호도 남겨 주셨습니다. 혹시나.. 돈줄 나시라고 ㅋㅋ 번호는 지우지 않았습니다. 

1일 1회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하셨는데요. 와이프가 물을 거의 안마시거든요. 저는 뭐 하루에 2리터 정도 마시는 거 같아요. 그런 반면 물을 안 마시니... 더 그럴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긴 합니다. 

 

셀티아이 맘 프로바이오틱스 저희가 구입한 것은 60 캡슐씩 2개 총 120 캡슐이 들어 있었습니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에 원활한 도움을 줄 수있음 이라고 쓰여 있는데요.

요즘 같은 활동량이 떨어진 시기에 임산부뿐만 아니라 남성 여성 할 것 없이 유산균은 먹어두시면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하루에 한알씩 물과 함께 마시면 끝... 복용하는것도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와이프가 둘째를 낳기전 임신기간 동안 꽤 효과를 보았습니다. 

안에.... 보면 대박 100억 CFU ㅋㅋㅋ 원료명과 함량도 한번 살펴보시고요. 

사실 딱히 설명이라고 드릴 것은 없어요. 효과를 보았기 때문이죠! 아무리 좋다고 한들 나의 몸에 맞지 않으면 다 소용이 없죠! 은근 이것으로 효과를 보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임산부가 먹어도 되니까 성분에는 당연히 문제가 없겠죠?

질소 충전이 되어 있다고 쓰여져 있어서 그런가 캡슐이 하나만 들어 있는데... 빵빵 ~ 하네요. 내용물 손상을 방지하게 위해서 말이죠!

사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소소하지만 정말 중요한 두가지가 있잖아요. 숙변과 숙면,

잘 자고, 잘 싸는 게^^ 소소한 행복이겠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참 많아요. 민감해서 잠에서 잘 깨는 사람 잘 먹긴 하지만 배출을 잘 못하는 사람... 아무튼... 저희 와이프는 이것으로 효과를 꽤 보았답니다.

 

생리현상에 문제가 있으신 임산부 또는 여성분들... 한번 ... 고민되신다면 드셔 보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