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퓨리탄 프라이드 제품 밀크시슬 해외직구 간 건강보조식품 선택

건강을 챙기자

by 생각도둑 2022. 5. 30. 11:14

본문

반응형

저의 간을 위해서 해외직구로 구입한 밀크시슬 건강보조식품 퓨리탄 프라이드 제품 은근히 괜찮더라고요.

오플 닷컴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크게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하루에 1알씩만 먹으면 된다고 하니 너무도 편리할 것 같아서 예전에 매형이 몇 개 주셨는데... 이번에 아주 제대로 구입을 했습니다.

예전에는 사실 건강기능식품이라고하면 은퇴에 임박한 50~60대들이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것으로 인식이 되었으나 요즘에는 20~30대의 젊은 층들도 다들 건강을 위해 미리미리 먹는 만큼 이제는 연령대 상관없이 건강을 챙기는데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되어 버린 지 오래랍니다. ^^

 

저처럼 술을 자주 드신다면... 꼭 필요한 아이템중 하나예요. 물론 절주나 금주를 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요.

잦은 음주를 하시는 분들에게 저는 강추합니다.

퓨리탄 프라이드 제품 중 밀크시슬은 워낙에 유명하기 때문에 직구로 구입하는 많은 영양제중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특히나 가성비 깡패템으로도 유명하고, 무엇보다 미국 내에서 최고 소비자 수상을 탄 제품이라고 하니 신뢰도는 더 상승 중입니다.

 

안에 내용물은 어떤 것이 얼마큼 들었는지 통에 다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영어를 몰라도 요즘은 구글에 다 검색을 해보면 성분이 나오니 어떤 것들이 들었는지 파악하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퓨리탄 프라이드 제품 밀크시슬에 대한 이야기를 간략하게 몇 개 드려본다면...

밀크시슬 씨앗 속에 있는 유효성분인 실리마린이 바로 간 건강에 도움을 되는 효능이 있는 것인데요. 

식약처로 이 제품이 인증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비타민 E의 열 배 정도에 달하는 항산화 성분이 해독 작용과 황산화 작용을 하는 글루타티온이라는 성분을 증가시켜주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간세포막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유해한 성분의 침입을 막아주고, 단백실 합성으로 간세포의 재생을 촉진시킨다고 하니 침묵의 장기로 분류된 간... 진짜 신경을 많이 써주긴 해야 합니다.

예전에 TV광고에 간 때문이야~ 간 때문이야~라는 광고 기억나실까요?

만성피로의 원인은 간... 잦은 음주도 문제가 되겠지만 간이 해독을 못하게 되면 하루 종일 피곤한 상태로 있는 것이죠!

 

그래서 영양분 하나 소중하지 않은 것 없고, 또 아무리 좋은 영양제도 나에게는 크게 쓸모가 없을 수도 있고, 그렇기 때문에 그냥 좋다고 다 드시면 안 되고, 나의 몸의 특성을 잘 고려하 신다음 영양제를 드시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간이나 특정부위에 특화된 영양제가 최근 많이 등장을 하고 있잖아요.

 

눈에 좋은 루테인 이렇게 말이죠! 종합영양제도 좋지만 만약 눈과 간 이렇게 특정 부분에 특화된 것이 필요하시다면 어찌 보면 종합영양제는 그 효과가 조금 미비할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밀크시슬의 경우 수많은 논문과 임상실험에서 그 효능이 검증이 되었기 때문에 걱정 없이 드실 수 있는데요.

너무 과하게 드시면 또 간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딱 정량만 일정기간 드시고, 휴식기를 거치시고, 또 드시고, 이러는 것을 권해드려요. 

저는 그게 6개월 정도로 알고 있거든요. 6개월 정도 먹고, 2~3달 쉬고,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번에 아는 약국에서 약사님이 이렇게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따르고는 있는데요. 다 먹어서 이제 한두 달 쉬었는데 혹시 또 모르니 한번 약국에 간 김에 물어보려고 합니다.

 

요약을 해본다면... 하루에 권장 섭취량은 200~400mg입니다.(WTO하루 권장량)

그런데 우리나라의 경우 130mg 정도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조금 더 체크를 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가장 궁금해하는 효능은 피로 해소, 체내 호르몬 균형유지, 독 석물 질의 간세포 유입방지, 간세포 보호 및 재생 등 간에 좋은 특화된 영양제라는 점 

 

이 정도면 무언가 허접하긴 하지만 ^^ 제대로 의사전달이 되었을 까요?

저는 오플 닷컴에서 구입했는데... 요즘에는 없는 거 같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