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울산 고래축제 정보 개막식 초대 가수 정동원 야호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10. 7. 23:21

본문

반응형

아침저녁으로 조금씩 더 기온이 내려간 거 같아요. 이대로라면 아마도 이번 달 말쯤에는 살짝 얇은 외투도 걸쳐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날이 추워지면 사실 외출을 하기에도 여러 가지 번거로운 부분들이 있죠! 아침저녁의 날씨와 한낮의 날씨가 상당히 기온차가 크거든요. 요즘도 10도 정도 차이가 나는 거 같아요.

 

이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자유롭게 웃고 떠들 수 있는 시간은 ^^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여행의 계절 가을 아주 풍요롭게 즐겨보시려면... 부지런히 다니셔야 합니다.

자그러면... 오늘의 목적지로 한번 안내를 해보도록 하죠!

반응형

2022 울산 고래축제 행사 일정은 10.13 ~ 10.16까지 입니다. 

 

장소는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일원이며 , 개막식 공연에 트롯에 왕자 정동원 군이 온다고 해서 난리도 아닙니다.

 

최근 김희재 정동원 장민호 이 삼인방이 전국 각지 행사를 다 쓸고 다니다시피 하기 때문에 팬클럽분들도 함께 전국 투어를 하는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역시나 그 인기에 힘입어 이곳도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래와 역사가 깊은 도시 울산 수천 년 전에 바위에 고래를 새겨놓은 반구대 암각화가 있는 도시죠! 

바로 이게 국보로 지정되었죠!

개막식 축하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번 행사에도 많이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고공 퍼포먼스와 스페셜 불꽃쇼, 수상 퍼포먼스와 고래 퍼포먼스까지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니 상당히 볼거리가 다양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2022 울산 고래축제 어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지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겠습니다.

 

개막식 공연의 정동원 군이 출연하는 것은 다들 아시죠? 그리고 열린 음악회와 고래 콘서트 이곳에서 비와이가 출연을 합니다. 가요제와 근육을 뽐내는 고래 아저씨 뽑내기 , 보이스 오브 장생포, 라온 무브먼트, 스트릿 댄스 경연대회와 갈라쇼!!

거리 퍼포먼스와 서커스를 비롯한 다양한 예술 활동, 가족 뮤지컬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가득하답니다. 

또 하나의 볼거리는 플리마켓입니다. 또 남구 대표 맛집들이 대거 푸드존을 형성하고요. 보고 듣고, 맛보고 삼박자의 축제 모두 고루고루 잘 갖추게 될 것 같습니다.

 

또 가을날의 감성을 자극 시켜줄 피아니스트 클럽 아주 요동칠 나의 감성들... 미리미리 준비들 좀 해

추억의 교복 체험과 엿장수 퍼포먼스 , 추억을 불량식품까지....

아직도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나라 미디어 아트 예술의 한 획을 그으신 고 백남준 선생님의 90주는 기념 판화전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건 한번 보고 싶네요 예전에 서울에서 한번 봤던 거 같은데... 미디어 영상을 공부하는 사람으로서 무언가 충격이 왔던 기억이 나네요.

 

또 석창의 화백의 특별전까지...  상시 관람을 할 수 있는 것들과 딱 한 번뿐인 행사 아래의 축제 시간표를 보시고, 확인해 두셨다가 원활한 관람을 위해 계획을 잘 조율해 보시길 바랍니다.

 

축제 시간표

10.13 목요일 개막식 공연과 함께 불꽃쇼가 진행이 되는데요.

이날 정동원군의 축하공연을 들어보실 수 있답니다.

사진만 보셔도 너무 즐거운 기분이 들죠? 

그런데 고래가 생각보다 ^^ 조금 안 나오는 느낌입니다.

 

사실 이번 축제에는 다들 아시겠지만 살아있는 고래는 볼 수없어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