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 유기농 산양분유 1단계 둘째 신생아 요거 먹어요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1. 7. 16. 22:51

본문

반응형

4월에 태어난 둘째는 이것을 먹는답니다. 모유와 함께 혼합수유를 하다가 50일 무렵부터는 분유만 먹이기 시작했는데요.

남양 유기농 산양분유 1단계 신생아 태어나서 100일까지 요것은 산후조리원에서 먹이기 시작해서 뭐 사실 얼떨결에 먹였다고 해야 할까요? ^^

 

일반분유에 비해 조금더 가격이 나가긴 하지만 무언가 영양이 더 많을 것 같고, 몸에 좋다는 말에 귀가 솔깃... 역시나 아이에게 좋다면 엄마나 아빠나 눈이 띠용~ ^^

남양 유기농 산양분유 1단계 신생아부터 100일이 될때까지 먹이면 되는데요. 3달 정도죠!! 

깡통에 적혀 있는 3% 미만의 한정 생산이라는 말에 또 무언가 특별함이 느껴지네요.

여러가지 이슈가 많은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이라 사실 조금 꺼려지긴 했지만... 제품이 좋다고 하니 뭐 그런 것을 가리고 뭐고 할 게 없었네요. 조리원에서 이것을 먹였기에 또 바꾸면 무언가 안될 것 같은 그런 게 있어서... 그런데 생각보다 잘 먹고, 응가도 잘 싸고 , 나쁘지 않아서 만족하고 있답니다. 

이제 80여일차 ^^ 100일이 금방 지나갈 것 같습니다. 

사실 내용물의 질의 차이는 있겠지만 겉으로 보아서는 쓰인 문구 외에는 큰 차이는 없습니다. 개봉 방식도 동일하고, 뚜껑을 따면 안에 숟가락 붙어 있는 것도 동일하고 말이죠^^ 제가 직접 맛보진 못해서 어떤 차이가 있는지 디테일한 맛은 설명드리지 못하겠네요 ^^

병원과 산후조리원에서 약 15~20일정도 있으니까 집에서는 사실 80여 일 정도만 먹는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우리 집 꼬맹이는 2시간 단위로 40ml부터 시작해서 60, 80ml 지금은 120ml를 먹는답니다. 

남양 유기농 산양분유 1단계 이 제품은 삼 년 이상 화학 비료 및 농약을 사용하지 않았던 초지에서 자연 방목한 양들에게서 얻어낸 것이라고 쓰여 있는데요. 완전 황금변ㅋㅋ 

 

제품의 특징을 보니까... 엄마들 모유에 풍부하게 들어 있다는 a2 베타카제인의 비율도 높다고 하네요. 그리고  EU의 유기 인증 기준도 통과를 했고, 베타글루칸이랑 장내균총개선소재가 있어서 유익균이 장 내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장내에 유익균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매우 중요하죠!!

 

배변활동에 상당한 도움이 되니 말이에요.

먹는 양을 보니까 2주가 조금 안되게 먹는거 같아요. 100일까지 5통에서 6통은 필요할 듯합니다. 

영양정보도 보면 아이들 성장과 두뇌발달등 몸에 좋은 영양분이 가득 들어 있네요.

비타민은 물론 타우린 베타카로틴, 마그네슘, 등등 아주 풍부하네요.

아이를 위해서는 사실 돈이 아깝지 않긴 하지만... 이게 또 너무 싼 것을 먹여도 안 좋을 것 같고, 이것은 부모가 잘 알아보고 선택을 해야 할 것 같아요. 가격이 싸다고 해도 아이들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분은 모두 들어 있고,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은 안전 인증도 다 받은 것이긴 하지만... 또 부모 마음이라는 게... 몇천 원 차이면 또 이게 안 먹일 수가 없잖아요.

 

둘째는 잘먹고, 1일 1 변도 잘 보고, 첫째도 그랬지만 변비는 한 번도 없네요. 

진짜 애들은 안아프고, 잘 먹고, 잘 싸면 사실 큰 걱정거리는 없죠!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까지는 말이죠^^

 

아무튼 저희는 잘먹이고 있답니다. 무언가 포스팅이 엉성하지만 이게 또 뭐가 좋다 뭐가 좋다.

이런 것은 쇼핑 사이트에 들어가면 저보다 저 자제하게 무슨 성분이 얼마나 들었고, 어디에 좋고 다 나와있잖아요.

실제로 먹이는 사람이 만족을 하냐 안 하냐 이런 게 중요하지... 저도 협찬을 받아서 물건을 사용해 보고 포스팅을 하지만 사실 아이들 물건은 견본을 받을 수 있는 곳에 한정적이다 보니 한번 잘못하면 그냥 낭패죠! 

 

그래서 네이버에는 협찬받은 물건을 올리지만 티스토리만큼은 내 돈 내산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결론은 만족하고, 잘 먹이고 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