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거품 목욕 놀이 홈앤키즈 버블클렌저 이거 하나로 끝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1. 7. 29. 10:42

본문

반응형

유아 거품 목욕 놀이 홈앤키즈 버블 클렌저 하나면 완벽하게 해결 ^^

다행히 우리집 꼬맹이는 씻는 것을 좋아해서 별 탈이 없지만 친구들 아이들을 보면 씻는 것을 싫어하는 애들이 가끔 있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엄마 아빠가 완전 한번 씻기고 나면 녹초가 되죠! 

그런 아이들에게 좋은 놀잇감으로 아주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아이템 하나 소개해요.

유아 거품 목욕 놀이 아이템 홈앤키즈 버블 클렌저 우지니는 더욱 즐거운 샤워시간이 될 수 있는 물건이죠! 

말 그대로 거품이 누르면 슝~ 하고 나가고요. 클렌저 역할도 하기 때문에 몸도 씻기시면 된답니다.

딸기, 포도, 사과향이 있으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향으로 사용하면 더욱 즐겁게 씻기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안 씻는 꼬맹이들도 욕조에 넣어놓으면 한통 다 쓰고 또 다른 것을 쓸 때까지 안나올 정도로 즐거워한다고 하네요.

어떤 것으로 씻을지 향을 고르는 우진 군... ^^ 어떤 걸로 하지... 낮인데... 저녁에 씻는다고 했는데... 벌써부터 고민 중...

홈앤키즈 버블 클렌저는 목욕을 하면서 촉감놀이도 하고, 20가지 유해성분도 배제했고, 특허받은 피부 진정 7가지 추출물도 함유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이들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특히나 어렸을 때 부모와의 스킨십이 사실 성장하면서 상당히 중요하다고 하네요. 안정과 편안함 이런 것들에서 말이죠! 

그런데 저는 뭐 일주일에 1번 이상은 함께 욕조에 들어가서 당해주는 역할을 하니 정말 기뻐하네요.

이것을 머리에 가슴에 얼굴에 그냥 사정없이 뿌리네요 ㅜㅜ

위에 안전 레버를 제거하시고, 분무기처럼 손가락으로 눌러야 버블이 나온답니다.

사용법은 안전 레버만 제거하고 당기면 되니까 크게 어렵지 않아요.

유통기한도 꽤 오래되기 때문에 한 개씩 구입하지 마시고, 조금 더 저렴하게 세트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예전에는 한번 씻을 때마다 한통씩 다 사용했는데.. 요즘은 다른 장난감들과 함께 목욕놀이를 하기 때문에 반통 정도 사용을 해요. 그럼 2회를 할 수 있으니 조금 더 좋은 듯... 생각보다 엄청 많은 양이 나오기 때문에 반통씩 사용해도 되는데... 아이들이 그게 자제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우진 군은 생각 외로 말을 잘 듣긴 해요. 5살이 되고 나서는요 ^^

가끔 떼를 쓸 때도 있지만...

레버 제거 후 시험을 해보는 꼬맹이... 물을 받고 있는 욕 조위에 발사.... 포도향이 솔솔~ 코를 자극하네요.

 

분사거리도 꽤 되는 거 같아요. 앉아서 위를 보고 뿌리면 천장까지도 묻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너무 근거리에서 얼굴에 분사를 하는 것을 막아야 할 듯합니다. 사람 얼굴에는 발사 금지...

우진 군은 발사는 벽에 하고, 묻혀서 저의 얼굴에 비비는 재미... 아주 웃고, 난리도 아니죠! 

얼굴에 직접 발사하면 위험한 것을 알거든요 ^^

 

유아 거품 목욕 놀이 홈앤키즈 버블 클렌저 요거 사용해보니 참 괜찮아요. 

하지만 가격이 싸진 않아요. 한통에 12000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세트로 구입하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