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가맥축제 시원한 맥주 한잔 야식 안주 푸짐한 이곳 출발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8. 9. 09:16

본문

반응형

전주 가맥축제 시원한 맥주 한잔 야식 안주 푸짐한 이곳 출발

시원한 여름행사 이번에는 전주로 떠나보겠습니다.

한옥마을과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이곳은 다들 아시는 것처럼 조선시대와 관련된 유적지도 많은 곳이라 볼거리도 다양하죠! 

 

여름휴가 막바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이곳으로 일정을 한번 잡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전주 가맥축제 시원한 맥주 한잔의 행사는 이번 주 목요일인 8.11~8.13일까지 삼일간 전주 야구장에서 진행이 됩니다.

쌍방울 레이더스의 고장이었는데... 충북과 전북, 그리고 강원도, 제주도 이 네 개의 행정구역만... 야구팀이 없네요. 급 씁쓸함... 여름에는 야구 보면서 마시는 맥주가 가장 꿀맛인데 말이죠!! 저만 그런가요?

이번 행사는 야구장 내에 맛있는 맥주 안주들도 가득...신나는 축제가 될 것 같습니다.

테라가 후원을 하나요? 왜이리 테라 사진이 많이 나오지? 급 최근 카스보다 테라를 많이 드시는 분들이 늘어나긴 했습니다. 음식점에도 냉장고 안에 얼핏 보면 소주병 같은 녹색병의 맥주가 가득 채워져 있더라고요.

 

병맥... 맛있긴 한데 이게 또 집에서 아니면 음식점이 아니면 또 마시기가 불편하죠!! 

또 주저리 주저리 ~ ^^

 

전주 가맥축제 시원한 맥주 한잔과 맛있는 안주를 먹어볼 수 있는 장소 배치도입니다.

11개의 상점이 입점을 하고요. 메인 무대와 또 포토존 그리고 중앙에는 테이블입니다. 

오징어와 땅콩을 비롯해 먹태와 닭강정 등 우리가 알고 있는 그런 맛있는 야식이자 맥주 안주가 가득합니다.

 

시원한 맥주 한잔... 가볍게 보시지 마시고, 차는 집에 놓고,. 대중교통을 통해 오시길 바랍니다.

대리운전도 좋지만 이게 사람이라는 망각의 동물은 있으면 하고 싶고, 술이 들어가면 이성을 잃을 수도 있으니 애초에 그 싹을 잘러놓는 것도 음주 운전을 막는 방법이겠죠! 저는 항상 술 약속이 있으면 집에 차를 놓고 갑니다. ㅋ

행사 일정표입니다. 틈틈이 행사도 진행을 하기 때문에 테이블 자리 선점이 상당히 중요할 것 같네요. 앉은자리에서 마시고 볼 수 있으면 더욱 좋을 테니까요. 그래서 무대의 배치가 조금 아쉽습니다.

축제 기간 내에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익일 00시까지이지만 맥주 및 안주는 오후 11시까지만 판매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적당이 기분이 좋으실 때까지만 드시는 것을 권해드려 봅니다.

 

너무 대취하시면 또 문제가 생길 수 있거든요. 서로 즐겁고, 행복하기 즐기러 와서 불상사가 생기면 안 되기 때문에 자신의 주량에 따라 잘 컨트롤을 하실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전주 맥주 축제를 즐기는 방법은 이러합니다.

 

성인 인증을 하시고, 환경부담금을 내시면 팔찌를 지급받는답니다. 이것은 하나의 표식이나 퇴장하실 때까지 손에 차고 계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맥주 구입을 위한 코인을 구입하고, 맥주 연못에 사서 시원한 맥주로 교환 또는 안주도 코인으로 교환 그리고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안주를 드시면 끝... 그리고 공연을 보시면서 말이죠!! 어때요? 

참 쉽죠? ^^

다양한 체험의 이벤트도 있으니 흥을 돋우어 보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맛있는 안주들... 몇 가지 추려서 올려보았는데요.

먹태와 오징어, 문어와 노가리, 전도 있고, 이거 낮부터 술 생각이 나네요. 전날에 비도 왔겠다. 이 거참... 못 참게 하네요 ^^

아직 코로나가 완전히 끝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기존 축제 대비 테이블의 수를 절반가량 줄였고, 1일 입장객은 2만 명으로 제한을 두었다고 하네요.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입장하기 전 체온 체크도 한다고 합니다.

 

전주 가맥 축제 시원한 맥주 한잔 야식 안주 푸짐함까지 어때요? 이제 두밤만 자면... 시작이 되니까 전주시민 여러분 그리고 관광객 여러분 준비하세요 ^^

그리고 이번 행사에는 미성년자 자녀나 조카 등등의 출입이 금지되며, 반려동물의 출입도 금지입니다.

 

이거 맥주 사진을 아무리 찾아보아도 찍어둔 사진이 이거밖에 없네요. ㅋㅋ 그런디 필라이트는 생전 마시지도 않는데... 언제 적 사진인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시원한 맥주 한잔 매일같이 생각나는 한여름밤... 아주 제대로 즐겨보실 분들은... 이곳의 행사를 기억해 두세요 ^^

아주 즐거우실 겁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