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한옥마을 맛집 태조밥상 낙지볶음 기가막히네 점심메뉴 강추

맛있게 먹어보자

by 생각도둑 2022. 12. 15. 17:58

본문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맛집 태조밥상 여기 낙지볶음 기가막힌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완전 점심메뉴 강추 진짜 양념이 엄청 맛있더라고요. 밥에 아주 쓱쓱 비벼서 완전 잘 먹었어요. 

728x90

비주얼 보소... 정말 끝장입니다. 전주 한옥마을 태조밥상 기억해 주세요. 경기전 주변에 있습니다.

인생네컷인가? 그 바로 앞에 있는 전주 한옥마을 맛집 태조밥상 아주 해맑은 정승들이 안으로 들어오라고 하는듯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들어갔습니다. 

1인상에 15,000원 가격은 조금 나갑니다. 하지만 꼭 상차림이 아니고 단품 메뉴로도 가능합니다.

조금 더 고급스럽게 4인 한정식도 있으니 주변에서 지인이나 장인 , 장모, 등 부모님들 모시고, 식사를 하시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맛은 일단 제가 직접 먹어보니 엄지 그냥 척~ 나오더라고요.

무언가 실내 인테리어 역시 한옥마을에 왔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는 무언가 감성을 자극 하기도 합니다.

전주에 왔으면 당연히 한옥마을을 가봐야 하고 또 오셨으면 식사를 해야 할 텐데... 강하게 한번 추천해봅니다. ^^

 

물론 내 입맛에만 맞을지도 모르겠지만요.

저희는 어른 5명과 아이 3명이 갔습니다. 막내는 밥을 안먹었으니 ^^ 그냥 유모차에 앉아있었고요. 식사인원은 7명이네요.

태조밥상 5인이랑 낙지볶음을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놋그릇이라고 하나? 반찬들이 하나둘 나오기 시작합니다. 시금치랑 콩나물, 무생채랑 , 가지, 고사리 , 호박 등등 그리고 밥도 영양만점 조거 흑미였나? ㅋㅋ 갑자기 생각이 안 나네요. ^^ 

어릴 때 흑미랑 조를 섞은 밥을 자주 먹었었는데... 콩나물국도 나와서 아이들이 먹기에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계란 후라이를 하나 해주셨다면 좋을 것 같은데... 아이들이 오면 계란후라이가 서비스로 나오면 조금 더 이곳에 가족단위 손님이 오지 않을까?라는 혼자만의 생각을 해봅니다. 작은 차이이지만 사실 그 작은 차이로 소비자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천장은... 무엇가... 고풍스러운 느낌... 갑자기 하늘은 왜 보니 ㅋㅋ

진짜 낙지볶음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고, 무언가 여운이 남아서 숟가락을 못 놓겠더라고요. 여기 소면 같은 거 넣고 ,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은 그 느낌... ^^

반응형

제육볶음이랑 떡갈비도 나오는데... 진짜 조합이 잘맞는듯 정말 맛있게 말도 안 하고 순식간에 해치웠답니다.

무생채랑 비벼 먹어도 너무 맛있고, 반찬들도 입에 딱 맞았네요. 역시 전라도 음식은 맛있어 

아이들도 그것을 아는지 잘 먹더라고요 ^^

전주에 아이와 함께 또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오신다면.... 점심식사... 이곳에서 어떠실까요? ^^ 저는 완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