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 소주안주 추천 고기가 최고지

맛있게 먹어보자

by 생각도둑 2022. 11. 4. 12:06

본문

반응형

역시나 밤이 길어지다 보니 일찍 귀가를 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술생각도 간절하고, 이거 어쩜 좋나... 뭘 어째? 우리에겐 배달이 있잖아^^

그래서 또 오더를 넣었습니다. 오늘 메뉴는 무엇일까?

바로 족발입니다. 소주안주 추천 베스트 TOP에 항상 들어가는 메뉴!! 고기 너무 사랑합니다. 저는 역시 전생에 육식 공룡인 듯합니다.

728x90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으로 오늘 한번 모셔보겠습니다.

불금이기도 하고, 소주 생각도 간절하실 텐데 오늘 한번 제대로 진지한 먹거리 고민 좀 하시라고 올려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 ~ 쫀듯하니 비계랑 고기랑 아주 적당한 비율입니다.

요즘은 안에 큰 뼈를 빼 달라고 해서 그런지 양이 조금 더 많이 늘어난 듯 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제 친구처럼 족발은 큰 뼈가 포인트라며 아주 게걸스럽게 ㅋㅋ 발라먹는 사람들도 계실 겁니다. 그건 뭐 개인 취향이니 알아서들 주문하세요 ^^

 

쌈에 싸 먹어도 맛있고, 마늘이랑 부추랑 고추도 넣고 입안 가득 싸 먹고 싶네요. 요즘 자꾸 술 생각만 들어서 큰일이네요.

천안 두정동 족발야시장 이곳은 제가 자주 시켜먹는 곳이랍니다. 사진은 아마도 올 3월경이고, 최근 주문한 건 한 달이 채 안되었을 거예요. 세트 구성은 요렇게이고, 리뷰 참여를 하면 주먹밥을 하나 더 주는 거 같더라고요.

 

와이프가 항상 주문을 해서 저는 메뉴만 말하고 먹기만 하면 되는데 ㅋㅋ

쌈은 무언가 매장에서 먹으면 리필이 되지만 집에서는 안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집에 쌈채소를 보충해 두어야 합니다.^^

주먹밥은 아이들이 먹기에도 너무 좋아요. 계란찜 하나 해주면 아이들은 주먹밥이랑 저녁 해결... 여기에 멸치 집에 있으면 함께 버무려 주던가 하셔도 너무 잘 먹는답니다.

부추도 함께 쌈에 넣고 먹으면 정말 맛있죠! 이건 지역마다 이름이 조금씩 다르긴 하네. 부추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

막국수도 족발에 빠질 수 없는 조합이죠!! 후루 룹 짭짭 별미로 맛의 풍미를 더욱 높여주죠! 쌈에 같이 넣어먹어도 이것 역시 엄청 맛있답니다.

우리 꼬맹이는 쫀듯한 식감은 좋지만 비계를 많이 먹지는 않아서 비계가 붙은 고기 부위를 먹기 좋게 잘게 잘라주는데...

입이 짧아서 몇 개 못 먹더라고요. 와이프 역시 ㅋㅋ 비계는 싫어해서 거의 제가 다 먹죠! 비계 부위 떨어져 나온 거 2점 정상적인 거 한점 ㅋㅋ 그리고 탁 입에 털어 넣는 소주 한잔까지 하면 완전 퍼펙트죠!!

 

이 콜라겐 덩어리와 함께 육식.... 너무 맛있다 진짜!!

쌈이랑 안에 넣어 드실 채소? 고추나 마늘이 조금 부족하시면... 조금 떠 썰어 넣으셔도 됩니다. 집에 다들 채소 조금씩은 있으시잖아요.

요즘 노브랜드 또는 이마트에도 저렴한 가격에 소규모로 포장해서 야채들을 많이 파니까 한번 가시면 한주 정도 내에서 해결할 수 있는 야채들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요렇게 막국수랑 고기랑 마늘, 고추를 넣고 냠냠~ 저는 진짜 개인적으로 생마늘 엄청 좋아하거든요. 쌈장만 찍어서 냠냠~ 드라큘라가 저에게는 접근을 못할 듯 ^^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 어때요?

요정도 비주얼이면 진짜 소주안주 추천할 만하죠?

고기는 사랑이잖아요.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마약과 같은 ^^ 육식의 세계 

소주도 한잔 입에 털어 넣는데... 아... 왜 달어? 이거 이러면 안되는데...

한 병이 두병 되고, 세병이 되는 것은 순식간이지만 집에서는 홀로 마시는 술... 한 병이면 충분...

불금에 어떠세요? 술 생각 간절하다면... 밖에 춥기도 하고, 어둠이 일찍 깔리고, 집에 일찍 귀가하셔서 족발에 소주 한잔 콜?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