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로카봇 아티 변신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이순신 장군 모델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10. 25. 10:38

본문

반응형

헬로카봇 아티 변신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이순신 장군 모델

우지니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해 드릴게요.

카봇병에 걸린 지 2년 차 ^^ 하나하나 사주다 보니 벌써 집에 20여 개의 카봇 친구들과 함께 동거를 하고 있네요.

이게 또 시즌마다 자동차가 바뀌기 때문에 아름은 같은데 모델이 다른것도 꽤 종류가 되더라고요. 

진짜...ㅠㅠ

갑자기 언제부터인지 아티가 너무 멋있다며 사고싶다고 저를 볼 때마다 이야기를 하네요. 처음에는 다 사줬는데... 이게 개당 거의 5만원돈이 하다 보니 마트에 갈 때마다 사주는 것은 은근히 부담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제 무슨 기념일때만 장난감을 사는 것이라고 못을 박아 두었죠!

 

그러니 이제는 마트에 가면 구경을 하면서 저랑 와이프를 떠보네요. 아빠 이거 사면 안되죠? 안된다고 했잖아라고 말하면... 그냥 물어만 본 거예요. ^^ 아주 잔머리가 보통이 아닙니다.^^

헬로카봇 아티 변신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이번에 구입한 모델은 또 이순신 장군 탄생 470주년 기념으로 만들어진 모델인데요. 다른것에 비해 화려하긴 하더라고요.

이 친구 역시 네모난 큐브는 들어있지 않았답니다. 

무언가 갑옷과 생김새가 약간 중국풍의 모습에 살짝...당황을 하긴 했네요. 물론 제가 갑옷이라던가 그런 복장에 대한 정확한 지식은 없지만 예전에 박물관에 가서 본 조선시대의 갑옷과 느낌, 또 김명민 배우가 주연을 맡았던 불멸의 이순신에서 본 그 모습과는 조금... 다른 이미지라... 당황을 하긴 했죠! 

 

물론 금색에 화려하게 만들려고 한 것일테지만 살짝 역사에 관심이 있는 저로써는... 너무 깊게 생각을 하게 되네요.

헬로카봇 아티 변신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이순신 장군 모델 

소나타인가요? 이게 다 보면 현대자동차를 모델로 하고 있더라고요. 자동차와 로봇 두 가지가 변신이 되다 보니 아이들은 엄청 좋아하죠! 자동차로도 가지고 놀다가 혼자 상황극을 하며 로봇으로 변신해서 악당... 저를 물리치러 방으로 찾아온답니다.

전면과 측면의 모습... 아이들의 장난감 진짜 디테일 합니다. 똥 손이었던 아빠들도 하나하나 만지작 거리다 보면 어느덧 황금손으로 바뀌어 있을 거예요. 저도 크게 똥 손은 아니지만 변신을 해달라고 가끔 가지고 오면... 처음에는 몰라서 버벅거렸는데... 이제는 새로운 모델을 가지고 와도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조금만 만져보면... 쉽게 변신이 가능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캐릭터 이름은 궁금하지 않아도 ㅋㅋ 몰라도, 자연스레 세뇌되어 이름을 외우게 되더라고요. 

 

저도... 처음에는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옆에 와서 스톰이 어쩌구, 댄디가 어쩌고.... 외워지게 되었네요.

학창 시절 공부가 이렇게 자연스럽게 되었다면...ㅋㅋ 얼마나 좋았을까요.

이것은 무기... 칼과 방패입니다. 그리고 아래의 사용설명서는 자동차에서 로봇으로 또 그 반대로 변신을 하는 방법의 설명서랍니다. 시리즈를 하나 두 개 해보시다 보면 나중에는 사실 필요가 없게 되지만 저희는 살 때마다 모아 두고는 있답니다. 

자동차모드의 모습입니다. 천장은 방패로도 사용이 된답니다.

자동차 모드에서는 바퀴만 굴러가고, 문이 열린다고나 다른 기능은 없답니다.

그런데 진짜 변신로봇은 색깔 조합이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상당히 중요한것 같긴 합니다. 검은색과 빨간색 그리고 흰색 무언가 강력해 보이면서 ^^ 그러고 황금색이 무언가 퀄리티를 높아 보이게 만들었고요.^^카봇 시리즈 중에 가장 있어 보이는 모델인 듯합니다. 

조카가 있다면... 하나 사주면 엄청 좋아하겠죠?

또 생일 선물이나 오래간만에 만날때... 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리스트에 한번 올려놓아 보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