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과자의성 카페 아이랑 가볼만한곳 쿠키와 케이크까지

카페 여기 괜찮네

by 생각도둑 2023. 8. 8. 13:16

본문

반응형
속초 과자의성 카페 아이랑 가볼만한곳 쿠키와 케이크까지 맛있게 맛볼 수 있다.

속초 아이랑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 시원하고, 쿠키 만들기와 케이크 만들기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디저트 및 음료도 너무 맛있고요.

 

여름철에는 시원한게 장땡 아니겠어요?

속초 과자의성 카페는 설악 쏘라노 리조트와 매우 가깝답니다. 저는 워터파크에서 실컷 놀고, 저녁을 먹기 전 시간이 남아서 들렸거든요. 처음에 케이크 만들기를 해보려고 했는데 오전시간에만 있더라고요. 오후에는 쿠키 만들기가 있어서 해보려고 했는데... 급 꼬맹이가 안 한다고 해서 위에 보시는 것처럼 디저트에 시원한 수박주스 한잔 마시고, 인생네컷도 찍고, 저녁도 먹고,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왔죠!

속초 과자의성 카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6시 매주 월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매장에 드렁가면 요렇게 전국의 빵지도도 있고, 맛있는 쿠키 및 빵들이 가득하네요.

일본 디저트 카페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내부의 판매하는 모든 디저트? 그런 것들이 일본일본 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 표현력이 구려서 죄송

무언가 보기만 해도 고급져 보이는 여러 가지 빵들... 다양한 포장지와 퀄리티들이 제법 수준이 높아 보입니다.

자동화 기계도 유리창을 통해 관람? 이 가능합니다.

약간 화과자의 느낌도 나고, 선물을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가 기분이 좋을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복숭아빵이 제법 유명한가 봅니다. 중앙시장에서도 파는 것을 본 거 같은데... 하나 맛보고 싶네요. 

갔을 때는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사진을 보니 급 관심이 생기네요.

한쪽 편에 있는 레고를 신나게 가지고 노는 두 꼬맹탱구리 ^^ 내 보물들...

그러면 시원한 음료와 함께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로 카페로 올라가 볼까요? 

곳곳에 포토존도 놓치지 마시고, 사진을 꼭 담아가 보세요.

저희는 수박주스랑 스누피 팬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파르페도 맛있게 보이고, 일단 데코라고 해야 하나? 그게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놓으셔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답니다. ^^ 첫머리에 사진 보셨죠?

베이킹 체험 케이크 및 쿠키 만들기 할인쿠폰도 있으니... 한번 참고해 보세요. 여러 집에서 같이 간다면... 이게 좋을 듯하네요.

그런데... 허용을 해줄지는 모르겠네요^^

속초 아이랑 가볼만한곳 과자의성 카페 3층 입성... 여기도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포토존이고요. 시원시원하게 뚫린 유리창 밖으로 보이는 조망이 꽤 훌륭합니다.

아기자기한 쿠키들이 가득... 시원하니까 무언가 살 것 같은 느낌 ^^

밖이 무척 덥고 습하다보니 천국이 따로 없더라고요.

기와집도 옆에 엄청 많이 있어서 또 하나의 볼거리입니다.

베란다에는 인조잔디가 바닥에 깔려있고, 포토존과 함께 작은 미끄럼틀과 바나나 보트? 그리고 킥보드 같은 게 있더라고요.

더운데 굳이 또 놀고 싶다고 해서 꼬맹이들과 여기서도 한참 놀았는데 뛰어다니다 넘어져서 쓸렸네요.

 

조심해야 할 듯...

아파도 좋다고 ^^ 싱글벙글

우진이가 고른 쿠키... 이거 귀여워서 먹겠어? ^^ 그런데 다 먹어 치웠네요 

어때요? 완전.... 귀엽고 이쁜 팬케이크와 수박주스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그리고 스누피의 집까지... 생크림과 오렌지 아이스크림까지 달달하고, 시원하게 잘 먹었답니다.

 

둘째가 이날 처음 오렌지를 먹더니 맛있었는지 혼자 다 먹어치우더라고요 ^^

시원하게 디저트와 음료를 잘 먹고 간 이곳 

속초 아이랑 가볼만한곳 카페 과자의성 저는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