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살 어린이날 선물 헬로카봇 저스포스 장난감 어때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3. 5. 3. 17:09

본문

반응형

4살 어린이날 선물 헬로카봇 저스포스 장난감 어때?

이제 며칠 앞으로 다가온 꼬맹이들이 신나는 날 바로 어린이날이랍니다.

그런데 조금 안타깝게도 비소식이 있어서 야외 활동이 불가능할 수도 있겠네요. 하필이면... 이때 비소식이 있나... 먼지 자욱하고, 꽃가루가 날리는 지금이 사실 비가 조금 와줬으면... 하는 시기이긴 한데 어린이날은 지나고 오지... 참... 야속하게만 느껴지는 날씨...

반응형

그래서 저희는 주말을 이용해 캠핑을 가기로 했답니다.^^

오늘은 헬로카봇 저스포스 장난감 포스팅을 해볼 텐데요.

4살 어린이날 선물 남자아이라면 이런 변신로봇은 어떨까 하고, 한번 권해봅니다. 

지금 저희 꼬맹이는 7살이라 가지고 싶어 하긴 하지만 장난감 말고 다른 것을 사주는데요. 3~6살까지는 아주 줄기차게 카봇시리즈를 사다 주었답니다. 

 

시즌마다 하나씩 바뀌는 카봇 친구들... 집에 한 30개 정도 근접하게 있을 거예요.

일주일에 한 번 들여다보려나?? 요즘은 스마트폰 게임에 푹 빠져서 쉬는 시간 내낸 스마트폰을 붙잡고 있네요.

 

숙제 얼른하고 ^^ 

하지만 3~5살 가장 많이 변신 로봇을 좋아할 때라 큐브팩이 들어있는 헬로카봇 저스포스 요거 괜찮을 것 같아요.

우리 꼬맹이도 진짜 잘 가지고 놀았거든요.

경찰차를 좋아한다면... 이것 뭐랄까 경찰 렉카? 뭐 그런 느낌 일까? 그리고 또 하나 플리독이 들어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랍니다. 두 개가 들어있으니까요 ^^

위에 박스 측면에 있는 제품의 구성 보이시죠?

박스 개봉!!! 어때? 폼좀 나니?

어때요? 이쁘죠? ^^ 나름 퀄리티도 있고, 내구성도 좋아서 가지고 놀다가 떨어트려도 크게 걱정이 없어요.

그렇다고 일부러 막 떨어트리고 그러면 안돼요 아시죠?^^

큐브... 요건 시계에 넣고, 버튼을 누르면 저스포스가 이야기를 합니다. 이게 또 카봇 장난감 사다 보면 또 시계도 사야 하고, 시리즈에 합체되는 것도 있고, 시작하면 멈출 수 없어요. 

이 녀석이 플리독... 

설명서도 들어있지만... 잘 이해가 안 가신다면 유튜브를 검색하시면 더욱 친절하게 영상을 보면서 익히실 수 있답니다.

헬로카봇 저스포스 4살 어린이날 선물 남자아이 어떤 거 사줄지 고민일 때 이거 한번 고민해 보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