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장난감 5살 어린이날 선물 남자아이 어때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2. 5. 4. 20:53

본문

반응형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장난감 5살 어린이날 선물 남자아이 어때

바로 내일이 어린이 날이죠!! 선물은 미리미리 준비를 하셨어야 했는데... 설마... 잊어버리셨거나 준비를 못해서 내일 매장에 가서 직접 사주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까요? 이제 한두해 되었으면...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어야 한다는 것을 아실 때도 되었을 텐데^^... 뭐 바쁘다 보면 그럴 수도 있지만 아이들은 가지고 싶어 하는 장난감이 아주 확고하죠! 예전 저희 어렸을 때처럼 아무거나 사주면... 싫어하죠^^ 이제는 원하는 것을 받아야 직성이 풀리니까요.

 

아무튼... 어린이 날이 다가오면 잘 아시겠지만 인터넷, 즉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장난감 가격이 상승을 한답니다.

그럼에도 물량이 딸려서 몇몇 인기 제품은 품절로 구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기니 올해를 마지막으로 이제 2주 정도 전부터 미리 주문해서 옷장에 잘  숨겨 두시길 바랍니다.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장난감 5살 남자아이 어린이날 선물 고민하고 계시다면 역시나 변신로봇을 강추합니다.

요즘은 또 자동차 로봇 두 가지 기능이 되는 장난감이 상당히 많죠!

저희는 요거 미니특공대 그리고 카봇으로 아주 집이 도배를 한지 오래랍니다. 생일 , 어린이날 , 크리스마스 또 뭐하면 사주다 보니 어이쿠... 장난감 진열대는 이제 정리가 불가한 수준까지에 이르렀답니다.

저희는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구입을 했고요. 제가 장난감을 사줬는데도 불과하고, 외삼촌 손을잡고 가서 ㅋㅋ 직접 구매를 해서 오더라고요. 전부터 이것을 사려고는 했는데... 온라인에서 품절이 된 상태였는데... 용케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했네요 ^^ 

 

이것도 장난감 박스 뒷면에 보면 다섯개의 장난감이 모두 합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또 하나하나 모으는 재미가 있긴 할 거예요. 

 

이번에 우리집꼬맹이는 카봇 펜타스톰x로 변신을 하기 위해 댄디를 사줬거든요.

드디어 다섯개가 다 모여서 합체를 하니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아이들에게는 이런 게 소소한 행복이 아닐까 하네요. 그리고 먹는 거... 이 두 가지 낙으로 살아가는 듯 ^^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말고도 리오와 루시 , 맥스, 새미 이렇게 다섯 개가 모이면 특공 펜타트론으로 합체!!!

볼트를 빼고는 다른것은 보다 수월하게 구매는 가능해 보입니다.

예전에 친구집에 놀러 갔는데... 우지니가 좋아하는 파란색이기도 하고, 변신로봇이 몇 개 없을 때라 더욱 호감을 가졌던 거 같아요. 몇 년 전부터 사달라고 했었는데... 지난해 외삼촌이 사줬네요 ^^ 

사달라는 것은 뭐 특정 한 가지가 아니다 보니 다 사줬는데요. 사달라고 한 거 절반도 못 산 거 같은 느낌이네요 ^^

요즘 아이들 장난감은 진짜 디테일이 장난 아니네요. 이렇게 변신을 시키는 설계를 하는것도 머리가 꽤나 아플 듯합니다. 

장갑차 모드로 변신... 위에 기관총이 달려있는 험비인가? 비슷한 것인가?^^ 모르겠네요.

바퀴도 굴러가고, 총도 달려있고, 로봇도 변신이 가능하고, 아이들에게는 일석 이조의 아이템이 아닐까 하네요.

그리고 딱 손에 가지고 다니기에도 적당한 크기라 외출할 때 들고 다니기에도 나쁘지 않아요.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장난감 5살 남자아이 선물 이번 어린이날은 자녀 또는 조카가 있다면 100주년이라고 하니 그냥 넘기지 마시고, 인심도 쓰시고, 생생도 내고,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내일 독립기념관으로 블랙이글스 에어쇼를 보러 갈 예정이랍니다.^^ 다들 각자 행복한 시간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