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맷돌순두부 보문단지 맛집 찾는다면 여기 괜찮아

맛있게 먹어보자

by 생각도둑 2023. 5. 2. 12:33

본문

반응형

경주 보문단지 맛집 맷돌순부두 여기 괜찮아요.

해물이 들어간 얼큰한 거 하나랑 맷돌 그리고 해물파전 하나 요렇게 시키면 그냥 환상의 조합입니다.

사진을 보니 또 입에 침이 가득 고이네요 ^^

반응형

우선 비주얼 한번 살펴보실래요? 위에게 해물이 들어간 얼큰한 국물... 요거 해장도 되더라고요. 전날 술을 조금 마셨긴 했지만 왜인지 속이 쏴악~ 풀리는 느낌이에요 ^^ 그리고 아래 맷돌 조금 담백한 느낌인데 매운 거 못 먹는 꼬맹이들 주었는데..ㅋㅋ 잘 안 먹더라고요. 역시나 어린이 입맛에는 잘 안 맞는가 봅니다. 저는 나름 괜찮았는데요. 얼큰한 게 있다 보니 조금 덜 먹긴 했네요. 

경주 보문단지 맛집 저희는 주변 한화리조트에서 숙박을 해서 가는 길에 점심을 이곳에서 해결했는데요.

역시나 ...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그런지 대기가 장난 아니었답니다. 30분 조금 넘게 기다린 거 같은데요.

저희는 올해 3월 말에 가서 벚꽃이 한창 아름답게 필 시기라 기다리면서 앞에 나와서 벚꽃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나름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답니다. 

경주 맷돌순두부 건물의 외관이 기왓집 무언가 나름 분위기가 야릇하게 풍기는 듯하네요.

우리 우유남매와 와이프 벚꽃을 배경 삼아 사진도 찍고, 꼬맹이들 애교도 보면서 싱글벙글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밖에 오래간만에 나와서 더욱 신이 난 꼬맹이들... 코로나로 지난 3년 무언가 조금 답답했던 시간을 지나 마스크도 벗고, 첫 가족여행... 재미난 추억 정말 많이 만들고 왔답니다. 경주는 그래서 매년 벚꽃이 피는 시즌에 오기로 약속 ^^ 

한참을 밖에서 놀고, 휴게실에서 기다리는 시간... 지루한 우진 군은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지요. 탕탕 특공대

안에 이렇게 휴게실도 있어서 여기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728x90

드디어 순번에 임박해서 가게 앞쪽으로 와서 대기하는 중... 

아차차... 처음 오시면 이쪽으로 오셔서 번호표를 뽑으셔야 합니다. 무턱대고 기다리시다가는 저녁이 되어서도 식사를 못하실 수도 있어요.

드디어 우리 번호가 울리고, 자리에 착석을 했답니다. 아기 의자도 있기 때문에 말씀하시면 가져다주시고요.

안내를 해주시는 분도 매우 친절하셨고, 맛도 좋았고, 나름 저는 만족스러웠답니다.

메뉴판... 반모두부도 있어서 그런지 볶음 김치 같은 것도 함께 두부김치로 판매를 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거든요.

동동주에 캬~ 너무 좋잖아요. 운전자 한 사람만 희생하면 ^^ 더욱 즐거운 식사시간 반주 동동주 한잔 관광지에서 딱 좋잖아요. 저는 운전을 해야 해서 상상만 했네요 ^^

경주 맷돌순두부 반찬 세팅 중... 열무김치도 너무 맛있었고, 꽁치? 이거 꽁치 맞나요? ㅋㅋ 급... 생선에 약한...

아무튼... 딱 보면 척 아시죠? 뼈가 많아서 이거 발라주는데 한참 걸렸는데... 먹다가 입에서 가시가 나오니 안 먹는다는 꼬맹탱구리... 그래서 저만 발라먹었네요.

애들은 사실 반찬이 먹을 게 없어요. 그래서 김을 하나씩 준비하셔서 다녀야 합니다. 계란찜이랑 김이랑 싸서 나름 잘 먹었네요. 미안 이번 식사 시간은 엄마랑 아빠가 먹고 싶은 거야 ㅋㅋ 

아기 숟가락도 세팅해 주시고요. 날계란도 나와서 순두부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다시 등장한 맷돌이와 해물순두부 여러 명이 가면 이렇게 각각 다르게 시켜서 드시면 더욱 풍미를 느낄 수 있죠!

담백함과 얼큰함의 조화 

경주 맷돌순두부 메인 메뉴 이 녀석이랍니다. 불그스름한 비주얼에 얼큰한 국물만 소주 한 병 할 뻔 ^^

해물파전에 파도 아주 굵직하고, 오징어도 튼실하고, 가위로 먹기 좋게 잘 잘라서 냠냠~ 너무 많이 시킨 것일까요? 

맛도 있지만... 아까워서 엄청 먹은 게 과식을 조금 했더니 저녁까지 ㅋㅋ 소화가 잘 안 되더라고요.

콜라를 또 엄청 들이부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ㅋㅋ 

다 세팅되고 바로 찍었어야 했는데 먹다가 급 생각이 나서 그래도 다 먹기 전에 찍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중 ^^ 

경주 보문단지 맛집 맷돌순두부 여기 한번 맛있게 점심식사 한 끼 해결해 보시길 정말 괜찮아요. 특히나 부모님이랑 같이 가셨다면 엄청 좋아하실거에요. 

 

맛있게 한끼 클리어...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