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산 소머리국밥 맛집 점심 할머니장터국밥 여기 어때

맛있게 먹어보자

by 생각도둑 2023. 3. 14. 12:36

본문

반응형

예산 소머리국밥 맛집 점심 식사 할머니장터국밥 여기에서 한 뚝배기 어떠세요?

따듯한 국물에 밥 한공기 말아서 먹는 그 소소한 즐거움 한번 느껴 보시렵니까?

백종원거리로 인해 더욱 유명해진 예산 시장 주변에 위치한 이곳...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오는데요.

출출함도 달래고 맛도 있고, 포만감도 느끼고,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소머리 수육도 식감도 쫄깃하니 좋고, 맛도 좋답니다. 국밥에 수육까지 아주 맛있게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예산 할머니장터국밥 이곳은 항시 줄을 서는 곳이랍니다. 

바로 위층에 국회의원 사무실이 있기 때문에 찾는 데는 그리 어렵지 않을 거예요. 예산시장도 구경하고, 점심식사도 하고, 딱 좋을 것 같은데요.

 

정비기간이라 4월? 다시 오픈을 한다고 하니 그때 가보셔도 되고요. 주변 예당호 저수지 산책이나 풍경을 감상하시고 , 오셔도 되고요. 그런데.. 여기는 공용 주차장이 영.... dog판이라 주차하는데 조금 짜증이 나실 겁니다.

하지만 이렇게 갓길에 주차도 가능하니 크게 평일에는 힘들지 않게 주차는 하실 수있으실거에요.

예산 소머리국밥 맛집으로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이곳 할머니장터국밥이라고 해서 저희도 왔는데요.

역시나 TV에 수차례 나왔던 곳이네요. 백주부가 오기 전부터 이미 유명했던 곳이라고 하네요.

kbs는 네트워크와 6시 내 고향에도 나왔던 곳이라고 벽에 포스트가 붙어 있네요. 무언가 더욱 맛에 대한 신뢰가 가네요.

그런데 진짜 국물도 그렇고, 건더기랑 수육 맛있더라고요.

소머리 수육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것인데 비주얼이 ㅋㅋ 살짝 호불호가 갈리지만 식감이 쫀듯하면서 괜찮아요.

수많은 사람들... 안쪽에 방도 있고, 밖은 이렇게 테이블 석으로 되어 있답니다.

저는 2번 갔습니다. 장인어른이랑 친구들이랑 ^^ 

메뉴는 단 두 가지 국밥과 수육 막걸리 한잔 캬~ 그것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운전해 줄 사람만 있었다면... 이내... 아쉬움이...

수육은 이렇게 청양고추가 들어간 장에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뽀얀 국물이지만 무언가 담백하기만 하지 않고, 갈비탕과 설렁탕의 두 가지 맛이 다 나는 거 같았어요. 다대기를 넣고, 드셔도 되고, 아무튼 전날 술을 먹고 왔는데... 속이 확~ 풀리는 거 같더라고요. 친구들도 진짜 잘 먹었다고, 크게 기대 안 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고 ㅋㅋ 무언가 뿌듯... 내 가게도 아닌데...

국밥충들에게 ^^ 성지가 될 수 있는 곳이라는 확신이... ^^

예산 소머리국밥 맛집 할머니장터국밥 점심 식사 아주 맛있게 뚝딱 ~

어때요 아주 뚝배기가 깨끗하게 비워졌죠?

 

예산 할머니장터국밥 소머리국밥 맛집 기억해 두시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