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상동 맛집 장가네 일품 순두부 점심메뉴 추천 따봉

맛있게 먹어보자

by 생각도둑 2023. 2. 10. 14:07

본문

반응형

거제 상동 맛집 장가네 일품 순두부 점심메뉴 추천 여기 안 가보셨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날계란 하나 풀어서 뜻뜻하고, 얼큰한 순두부찌개 한 뚝배기 완전 요즘 같은 날씨에 환상의 조합 아닐까요?

이곳은 처갓집 주변에 있어서 내려갈때마다 찾는 곳이랍니다. 여기 계란말이도 팔아서 꼬맹이는 그거랑 밥을 먹으면 되기 때문에 아이들 식사까지 해결이 되죠!!

여유 있다고까지는 할 수없지만 앞에 제법 넉넉하게 주차공간도 있어서 괜찮아요.

거제 일품 순두부 상동 맛집 여기는 24시간 영업이라고 쓰여 있는데 코로나가 아직 완벽하게 끝난 게 아니기 때문에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식사 시간 제때에 가시면 맛있는 한 끼 해결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장가네일품순두부 거제상동점 한번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거제 일품 순두부 메뉴판 입니다. 해물, 굴, 조개와 소고기, 김치 돼지고기, 버섯, 매생이와, 힘치즈, 곱창, 만두 등등 다양한 메뉴가 들어간 순두부찌개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차돌순두부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장인어른은 거의 대부부 버섯을 드시고요^^

 

각자 입맛대로 선택해 보시고요. 사이드 메뉴르 계란말이도 괜찮고, 아이들은 돈까스도 괜찮아요.

테이블은 이렇게 좌식과 의자석이 있는데요.20개 정도 테이블이 있는 거 같아요. 생각보다 실내가 넓어요.

테이블마다 날계란이 있기 때문에 하나씩 넣어서 같이 드시면 상당히 맛있습니다. 가끔 보면 두 개씩 넣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저는 두세 번 가면 한번 정도만 넣습니다. ㅋㅋ 

반찬입니다. 이건 가시는 시기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참고정도로만 봐두시면 될 것 같아요.

지난달에도 다녀왔는데... 사진은 지난해 9월꺼네요. 

제가 주문한 차돌 순부부 ... 요즘은 짬뽕에도 들어가고, 최근 아주 인기 있는 식재료로 급부상중인 녀석입니다. 

진짜 괜찮아요. 국물도 건더기의 씹는 맛도 나쁘지 않아요.

그런데 이곳은 순부두 찌개도 맛있지만 돌솥밥 때문에 가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요. 저 역시 돌솥밥 완전  사랑하는데  여기 스탠이 아니고 진짜 돌이랍니다. 그래서인지 열기가 오랫동안 식지 않고, 너무 좋았답니다. 

 

밥을 긁어 내고 안에 물을 붓고, 나중에 숭늉... 캬~ 진짜 기가 막히죠!! 잠깐 상상했네요 ^^

장가네 일품순두부 거제상동점 기억해 두실 필요가 있겠죠?

뚜껑을 열면 안에 잡곡도 들어 있고, 아주 열기가 가득 ...으흠~ 너무 좋았네요. 아주 빡빡 긁어서 먹었네요. 물도 붓고, 구수한 숭늉까지 즐길 수 있는 거제 상동 맛집 일품 순두부 저는 개인적으로 점심메뉴 완전 강추 물론 저녁도 괜찮고요.

거제 현지인이 인정하는 맛집 순두부찌개 먹고 싶다면 여기로 출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