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흑돼지 맛집 해성도뚜리 애월 여기 꼭 가봐야해

맛있게 먹어보자

by 생각도둑 2023. 1. 14. 12:33

본문

반응형

제주 애월 맛집으로 소문난 해성도뚜리는 흑돼지가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랍니다.

여행을 오신다면... 여긴 꼭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짬뽕도 기기 막힌데... 그건 못 먹고 왔네요.

여긴 대식가들에게 아주 행복한 곳이 될 수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저는 작년에 다녀왔드랬죠! 그런데 최근 친구가 제주도에 여행을 간다고 하기에 맛집 리스트 몇 개 뽑아주었는데요.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앞에 넓은 바다 조망이 끝내주고, 토마토 짬뽕에 흑돼지까지 아주 위가 효도를 받고 왔다고 ㅋㅋ 말을 하더라고요. 

또 건물도 오렌지 색으로 특이하고, 이곳은 신라호텔 셰프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탄생한 맛집이기 때문에 맛에 대해서는 의심을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제주 흑돼지 맛집 해서도뚜리 기억해 두세요.

점심 특선도 있고, 고사리와 묵은지 그리고 한라산 한 병까지 더하면 정말 끝내주는데... 소주는 한잔 못해서 다소 아쉬움이 남습니다. 

앞에 뻥 뚫인 바다 진짜 조망 장난 아니에요. 4월에 저는 갔거든요. 그런데 바람도 장난 아니고, 주변에 보니 웨딩촬영을 하는 분들도 많이 시고, 진짜 여기서는 대충 찍어도 작품이 나오긴 할 겁니다. 

요즘 또 걸어서 여행하는 분들이 많죠! 대중교통망 이용하시던가... 그러면 버스 정류장의 이름은 서치강물 요기서 내리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주 해성도뚜리 애월 맛집으로 흑돼지 오겹살 먹으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미우새에서 나오고 더욱 떠오른 곳이라고 할 수있답니다.

여긴 진짜 토마토 짬뽕이랑 흑돼지 같이 먹어야 하는데 아이들도 함께여서 사실 무언가 여유가 있지는 않았어요.

친구네랑 저희 가족 이렇게 갔었거든요. 하지만 상황이 어찌 되었든 맛은 기가막히더라고요 ㅋ

이부진 사장과 찍은 사진... 왜 부럽지 ㅋㅋ

맛있는 제주 만들기 9호점입니다.

제주 해성도뚜리 메뉴판입니다. 흑돼지 오겹살이랑 목살 그리고 토마토 짬뽕 요렇게 먹었답니다. 

크게 인테리어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그렇다고 특색이 없다고 하기도 그런 게 의자와 테이블이 일반 음식점처럼은 아니고, 뭐랄까? 펜션에 놀러 와서 바비큐장에서 고기를 먹는 듯한 그런 분위기가 살짝 나긴 합니다. 

안에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지 않기 때문에 조금 늦으시면... 자리가 없어서 한참을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은 조금 일찍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노을이 지는 모습을 보며 먹는 흑돼지 오겹살의 맛은 정말 기가막히더라고요. 진짜 음식은 분위기도 조미료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거 같습니다. 

사실 이때까지 오겹살이 이렇게 맛있다고 느껴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꼬맹이가 엄청 잘 먹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소고기는 먹어도 돼지고기는 안 먹었거든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그런데 이거는 주는 족족 다 먹더라고요 ^^ 맛있는 건 알아가지고

제주 흑돼지 맛집 해성도뚜리 반찬들 ...돼지껍데기도 요렇게 나오고요. 콩나물이랑 고사리 김치 저거 카레에 들어가는 강황인가 나름 나쁘지 않더라고요. 

나름... 알차게 반찬들도 잘 나오기 때문에 무언가 부족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으실 거예요. 

요즘 자전거 하이킹 하시는 분들도 오다가다 많이들 들리신다고 하더라고요. 친구의 말로는...

군침이 절로 도네요. 요즘... 이렇게 가게에서 고기를 구워 먹은 적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더욱 간절하게 생각이 나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을 싸 먹어도 맛있고, 완전.... 최고 팔뚝에 엄청난 금덩이를 감고 있는 친구가 구워주는 오겹살 ㅋㅋ 남이 구워주니 더 맛있던 거 같네요.

어때요? 아주 그냥 침샘이 요동을 치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나의 동공... 진짜 먹고 싶네요.

고기는 진짜 사랑이 맞는 듯합니다.

육식의 본능....

고기도 아주 두툼하니 먹기 좋아 보이죠? 때깔이 아주 참 좋네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배가... 꼬르륵 소리가 장난 아니네요. 사진을 보니 더욱 저의 뇌도 못 참겠다 싶은가 봅니다.

제주 애월 맛집 해성도뚜리에서 먹는 흑돼지 오겹살 어떠세요?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여기 꼭 필수로 먹방 리스트에 추가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