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김치찌개 맛집 성정동 요기를 모른다고 밥 라면사리 무한리필

맛있게 먹어보자

by 생각도둑 2023. 1. 2. 16:08

본문

반응형

천안 김치찌개 맛집 성정동에 있는데 여기를 모른다고요?

여기는 밥과 라면사리를 무한 제공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이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저도 세네 번 가봤는데... 

진짜 조금만 늦게왔으면 한참을 서서 기다릴 뻔했네요. 하지만 저는 항상 ㅋㅋ 점심은 일등으로 먹기에 또 기다림은 한 번도 없었네요.

천안 성정동 맛집 쌈쌈 김치찌개 여기는 롯데마트 길건너 다가구가 많은 그 골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지만 저는 그 앞쪽에 유료 공용주차장에 항상 차를 주차했답니다. 그건 개인이 알아서^ ^ 하시길...

가게 이름이 쌈쌈 김치찌개인 이유는 찌개 안에 고기를 싸먹으면 겁나 맛있기 때문이죠! 또 고기도 커서 딱 좋아요. 부위가 삼겹살 같기도 한데 잘 모르겠네요. 저는 ㅋㅋ 

 

천안 성정동 맛집 쌈쌈 김치찌개 이곳의 특징은 네가지가 무한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바로 모듬쌈과 계란후라이 공깃밥과 라면사리 직장인들을 이곳으로 모이게 하는 혹할만한 옵션들을 가지고 있네요.

계란후라이는 못 참죠 ^^

천안 김치찌개 맛집 내부의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는 그냥 평범합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넓긴 하지만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어요. 입구 쪽에 계란프라이는 셀프, 그릇과, 버터 등이 있고 안쪽에 주류랑 쌈채소 및 반찬 셀프코너가 있답니다. 

 

메뉴판입니다. 김치찌개가 주 메뉴이고, 삼겹살도 있으니 저녁시간에 가볍게 소주한잔 하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맛집 포스 메뉴는 최소한으로 간소화 벽에 일회용 앞치마도 있으니 필요하시면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맛있게 먹는법도 친절하게 벽에 걸려 있으니 참고해 보시고요. 찌개랑 쓱쓱 비벼서 큰 대접에 버터나 참기름을 넣고, 드셔도 된답니다. 

계란은 셀프로 해 드셔야 하고요. 버터랑 참기름 등등 다 있으니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라면사리도 위에 보이시죠?

계란후라이 많이 먹지 말라는 무언의 압박 ㅋㅋ 

보글보글 끓고 있는 맛있는 김치찌개... 국물도 얼큰하고, 소주 한잔하고 싶은 그런 느낌... 그런데... 코로나 이후... 낮술을 한 적이 없네요.

 

예전에는 가끔 반주삼에 마시곤 했는데... 마스크도 쓰고 그러니까 이거 일할 때 상당히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뭐 근 2년간 낮술은 안마셔본듯 좋은 건지... 나쁜 건지 ㅋㅋ 모르겠네요. 절주가 절로 되긴 했습니다.

반찬은 요렇게 나오고요. 쌈을 그냥 싸먹어도 맛있지만 찌개 안에 고기를 싸 먹으면 더욱 씹는 맛이 끝내준답니다.

그리고 항상 배가 고픈 직장인들에게 ... 밥이랑 라면사리 무한 리필은 엄청난 혜택이죠!! 

 

그래서인지 엄청나게 사람이 많더라고요 12시쯤 되면 만석... 그러니 그보다 빠르게 오셔야 해요^^

요렇게 계란 후라이 하나 올려서 먹으면 딱 좋죠!!

 

천안 성정동 맛집 쌈쌈 김치찌개 꼭 한번 들려보시길... 따뜻한 밥이랑 얼큰한 찌개 한국인의 정석 밥상.... 이곳에서 소소하게 한번 점심시간에 행복을 느껴보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