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도 반시축제 코아페 행사 김희재 홍진영 출연 경북 가볼만한곳 여기 어떨까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10. 10. 23:44

본문

반응형

청도 반시축제 코아페 경북 가볼만한곳 행사장 홍진영 김희재 김연자 공연까지... 

 

오래간만에 활짝 웃을 수 있는 코미디 아트 페스티벌이 경북 청도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또한 한날 한시에 맛있는 감 반시축제 역시 열리는데요. 한꺼번에 축제 풍년이 열린 경북 청도 가을철 가볼만한곳을 검색하고 계시다면... 이번 주말에 달달한 반시도 드셔 보시고, 오래간만에 활짝 웃을 수 있는 코미디도 보시고, 김희재 홍진영 가수들의 특별 공연도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청도 코아페 행사 개막공연에는 영원한 누님 김연자 , 주부들의 대통령이라 불리는 조항조의 공연이 진행됩니다.

 

행사 일정은 10.14 ~ 10.16까지 다가오는 이번 주말 3일동안 진행이 됩니다.

 

행사 장소는 청조 야외 공원장 일원이며, 반시축제와 함께 진행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장소 한곳에서 두 가지 행사가 같은 일정에 함께 진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행사인데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코미디 문화 인프라를 갖춘 곳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수도권도 아니고 , 왜 청도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개그맨 전유성 씨와 청도가 연이 닿아서 진행이 된 것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도중에 불화로 인해 사실 명맥만... 유지를 하고 있다가 다시금 부각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왕 이렇게 된거 잘되어서 다시금 한국 코미디언들이 TV에서 우리들의 안방극장을 차지해서 웃음과 기쁨 또 감동을 줄 수 있었으면 합니다.

 

하지만 요즘 정치인들이 개그맨보다 더 웃기는 바람에 사실상 설 자리가 없다는 말도 웃프게 들리긴 합니다.

정치에 정자도 모르는 제가봐도 너무 웃기더라고요. 이러니 개그맨들이 당연히 설자리가 없죠! 각자의 위치에서 자기 할 일만 하면 되는데 정치인들 밥그릇 영역을 넓혀서 개그맨들을 못살게 구네요. 

 

또 이야기를 하다보니 쓸데없는 소리를 했는데요.

 

아무튼 전유성씨가 사실상 다 키워놓은 것이나 마찬가지다라고 하는 축제나 마찬가지라고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뭐 그 깊고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요.

 

아무튼 저희가 그런 속 사정까지 일일이 다 알고 즐길 수있는 것은 아니니 여기까지 하고 다시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청도 반시축제 코아페 행사장 배치도 입니다.

모든 공연은 야외공연장과 실내 공연장 그리고 상설 공연장 세 군데서 진행이 된답니다.

앞서  말씀드린 홍진영, 김희재 김연자 , 조항조 공연은 1번 야외무대에서 진행이 됩니다.

 

출연 일정과 시간을 잘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제가 행사 일정표도 가지고 왔습니다.

개막식은 김연자, 조항조, 폐막식은 홍진영 김희재 공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당연히 코미디 아트 페스티벌이기 때문에 수많은 개그맨과 개그우먼들의 공연이 진행될 텐데요.

오~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 씨도 오네요 ^^ 그리고 이상화 , 이상민 쌍둥이 형제 맞죠? 등등 재미난 공연을 펼쳐줄 것 같습니다.

특별공연 및 국내 초청, 그리고 해외 초청공연이 진행됩니다.

딴따라 패밀리 부산 용호별빛축제에도 오는데 ^^ 여기도 참석하네요.

이거 나름 8090 시절의 DJ레트로 퍼포먼스 무엇인지 모르지만 왜 자꾸 감이 오지 ^^

졸탄쇼와 뮤지컬 셰프 , 그리고 SBS 스타킹에도 출연하셨던 김민형 씨의 마술과 재치 있는 입담이 또 수많은 관객을 사로잡을 것 같습니다. 

사운드 퍼포먼스의 쇼갱  두 도깨비의 신명 나는 코믹 마임쇼, 중국 산동성 기예단의 멋있는 공연... 서커스 진짜 오래간만이네요. 사실 볼 기회가 몇 번 있었는데... 무슨 상황이 항상 생겨서 못 보았거든요. 

그래서 무언가 항상 아쉬운 느낌이 들었었는데... 너무도 가보고 싶네요.

공연 외에 다양한 체험의 장도 당연히 열려 있답니다. 포토 스팟 어디 행사장이나 사실 다 있긴 할 겁니다.

하지만 축제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그 장소와 배경은 달라지죠! 

가을날에 갬성이 아주 물올랐을 때 이곳에서 딱... 너무 멋지겠죠?

 

코스튬 이벤트도 있고, 오락 존도 있고 ,힐링존까지 ...너무나도 좋아 보입니다.

즐기고 놀고 , 휴식까지...

이 두 분은 이번 가을 정말 행사 많이 다니시는 듯합니다.

가장 바쁜 두 가수... 얼마 전 홍진영 씨는 청주에도 오셨고, 김희재 씨도 여기저기 ^^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계십니다.

목과 건강관리를 잘하셔야 할 텐데... ㅎㅎ 쓸데없는 오지랖이었나요? 프로인데... 알아서 어련히 잘 관리하시겠죠^^

이번에는 청도 반시축제 정보를 조금 더 알아볼게요.

반시는 둥글 넙적한 감을 말한답니다.

지금 딱 감이 나올 시기잖아요.

올해는 추석이 조금 빨랐죠!! 추수 전이었으니까요. 

요 며칠 차를 타고 지나다 보니 추수를 한 곳도 있고, 듬성듬성하고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올해는 완전 풍년이라 쌀값이 엄청 떨어졌다고 지인 분이 하소연을 하시더라고요. 

이것 참 풍년이 나도 걱정 안나도 걱정... 항상 농사꾼들은 걱정 속에 주름이 더욱 깊어지시는 거 같습니다.

감 따기 체험과 코스프레존, 반시 뽑기와 전통놀이 설탕공예까지 두 행사가 함께 진행되니 즐길거리는 두배로 늘어난 것 같네요. 그리고 감식초 족욕장도 운영한다고 하니... 하루 종일 피곤한 발을 잠시 힐링시켜주시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아래는 청도 반시축제 코아페 행사 타임테이블입니다. 위에 있는 것과 동일한 것인데 각장 행사를 ^^ 한다고 각자의 콘셉트로 만드신 모양이네요. 그래서 둘 다 올려드리립니다.

이색 가요제도 열리기 때문에 꼭... 관람을 시보시길 바랍니다. 개사한 노랫말 속에 반시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어떤 느낌일지 모르겠네요.

시상도 빵빵하고, 아주 행복한 가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기존 축제의 사진을 입니다.

청도 코아페 너무도 즐겁겠죠! 반시축제 역시 마찬가지고요.

경북 청도 가볼만한곳 가을 여행 떠나실 분들은 이곳에 한번 거닐다 가보시길 바랍니다.

행사장 오시는 길입니다. 요즘은 일부러 차를 안 타고, 대중교통을 통해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하네요.

대중교통 이용 시 어떻게 오는지도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비가 내려서 날씨가 이제는 긴팔에 겉옷까지 챙겨 입어야 할 지경이 되었네요.

감기들 조심하시고요. 기온이 더 떨어지기 전에 여행 많이 다니시길... 그게다 추억이고, 재산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