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 백일홍축제 강원도 가을 여행지 추천 이런 행사는 어때요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9. 2. 07:38

본문

반응형

강원도 가을 여행주 추천 평창 백일홍축제가 열리는 이곳은 어떨까요?

선선함에서 급 쌀쌀함으로 아침저녁 기온이 바뀌었는데요. 주변에 코가 맹맹한 사람들도 또는 훌쩍이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네요.

 

감기에 걸린사람들도 있고요. 하지만 한낮에는 여전히 뜨겁기 때문에 체온 관리에 신경을 쓰여야 할 거예요.

그래서인지 거닐기 좋은 가을... 여행지 많이들 찾고 계실 텐데... 저는 여기 정말 좋다고 생각됩니다.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이게 혼자가 아니라 가기가 영 힘드네요. 

그래서 정보를 제공하고, 이곳에 다녀올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 대리만족을 해보겠습니다.

그러면...

평창 백일홍축제 강원도 가을 여행지 이곳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반응형

강원도 평창 백일홍축제 일정은 9/6 ~ 9/12일까지 추석 연휴에도 이어집니다. 그래서 요즘 그 기간에 가족 여행들을 많이들 떠나실 텐데요.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실내에서만 지내다 보니 운동도 덜하게 되고, 면역력도 많이 떨어져서 더운 여름이 지나고 운동 및 산책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늘었는데요.

 

입장료는 2천 원이고, 깡통 열차의 탑승은 오천 원입니다. 깡통 열차 가격은 ㅋㅋ 전국적으로 담합을 한 것인지 통일을 한것인지 ㅋㅋ 제주도 보롬 왓도 5천 원이었는데 ㅋㅋㅋ 

 

가볍게 산책하듯 거닐어보시면 좋을 듯한 행사입니다. 또 꽃구경이기 때문에 기분전환도 되고, 정말 빡빡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서 볼 수없던 그런 모습들이 주간에 뿐만 아니라 야간에도 보이니 너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가이드 맵입니다.

평창강 둔치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는 환영 마당과 공연마당 그리고 백일홍 1구간과 2구간 붉은 메밀과 체험마당 황화 코스모스 구간으로 이어집니다. 아름다운 꽃을 배경으로 이쁜 사진을 정말 마음껏 찍어보시고, 또 찍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소중한 시간이자 순간이니까요.

 

그리고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코스모스가 아닌 노란 개나리처럼 피어 있는 황화 코스모스도 구경해 보실 수 있답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송어 식당, 체험 및 홍보부스 또 버스킹 공연과 푸드트럭까지 아주... 눈과 귀 배까지 부르고 , 너무도 행복한 추억이 쌓일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엄청난 태풍이 지금 북상 중이라고 하는데... 갑자기 또 그게 걱정이네요. 아직 폭우가 다 복구를 못했다고 하던데 말이죠!!

탈곡체험과 아이들 떡메치기 정말 즐거워할 것 같네요.

저희도 이곳 여행 계획이 있었는데... 오래오래간만에 추석에 친지들 둘째 얼굴들좀 보여드리려고 움직여 보려고 생각을 하니 시간적인 여유가 없더라고요. 미리다녀오고 간만에 추석 때는 집에서 휴식을 취할 생각이거든요.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들을 가져왔는데요. 정말 가족끼리 행복한 표정... 아이들... 부모님들... 너무 좋아하시네요 ^^

 

  • 공연 일정표입니다.

여러 악기를 이용한 공연들이 상당히 많이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아코디언, 색소폰, 오카리나, 팬플롯, 통기타 등등 그리고 밴드와 노래자랑 , 사물놀이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되니 무대를 ^^ 벗어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거 공연도 봐야 하고, 꽃도 봐야하고, 일정이 바쁘겠네요.

그러면 기존에 진행되었던 행사들의 사진들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아주 포토존도 많아서 별 스타 그램이나 페북, 블로그 등등 업로드할 때 멋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배경이 아주 훌륭해 보입니다. 

도심 속에서 똑같은 일상에 찌든 현대인들의 짧은 안식일을 가질 수 있는 그런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꽃이 이렇게 이쁘다고 생각이 드는 게 정말 오래간만인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리고 꽃과 나무의 매력을 서서히 느끼게 된다고 하던데... 저도 이제 나이를 먹어가는 것 같습니다. ^^ 좋으면서 씁쓸하네요.

평창 백일홍축제 강원도 가을 여행지 이 정도면 추천할 만한 그런 행사가 아닐까 합니다.

가을도 되었고, 갈대처럼 무언가 계절을 타고 계시다면.... 한 번쯤 일탈을 해보시는 것도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평창강 둔지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 일정을 한번 잡아보세요 ^^

기쁨의 미소와 목소리가 왜인지 벌써부터 여기저기서 들리는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