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스트 캠프 원터치 텐트 오토6 윈도우 나들이 장비 괜찮네

캠핑 & 여행 장비

by 생각도둑 2022. 5. 17. 11:38

본문

반응형

패스트 캠프 원터치 텐트 오토6 윈도우 나들이 장비 괜찮네

오늘은 지난달 구입한 원터치 텐트에 대해 포스팅을 한번 해볼 거예요.

장인어른이 주신 원터치 텐트 작은 게 있지만 너무 작아서 우리 네 가족이 모두 들어가면 비좁기에 하나 구입하려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요. 작은 것도 나름 요긴하게 잘 사용하긴 했습니다.

 

아래 포스팅... 평택 농업생태원에서 사용했던 텐트 ^^ 저거 오래 잘 사용하긴 했죠!!

 

2022.01.27 - [여행을 떠나보자] - 평택 농업생태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모래놀이 미끄럼틀 넓은 잔디밭까지

 

평택 농업생태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모래놀이 미끄럼틀 넓은 잔디밭까지

평택 농업생태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모래놀이 미끄럼틀 넓은 잔디밭까지 아주 신나게 뛰어놀아 볼까요? 주변 지인이 아이와 가보면 좋을 것 같다고 추천을 해주어서 지난 10월에 다녀왔는데요.

woo-jin2017.tistory.com

 

날이 좋아졌기에 나들이 갈 일이 자주 생기기에 더 늦기 전에 하나 구입해 보았습니다. 물론 전에 있던 것도 사실 저는 크게 나쁘지는 않았거든요. 텐트 안에서 계속 지나거나 숙박을 목적으로 사용되는 게 아니다 보니까 말이죠! 

 

아무튼... 그렇게 우리도 원터치 조금 큰 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짜잔~ 바로 이것이랍니다. 여기는 천안 독립기념관 이곳에는 주말마다 나들이 객들이 가득합니다.

주차비만 내면 안에 관람도 가능하고, 산책하기도 좋고, 아이들과 가볍게 시간을 보내기에는 정말 좋아요.

 

앞에 원터치 하나 펴놓고, 테이블과 의자를 꺼내서 나무 그늘에서 그냥 멍 때리고 시간 보내고, 과자 먹고, 비눗방울 몇 번 쏘고, ㅋㅋ 킥보드 타고, 아이들은 그냥 익숙한 풍경에서 벗어났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너무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

자 그러면 ...패스트 캠프 원터치 텐트 오토6 윈도우 나들이 장비 박스 개봉부터 저의 허접한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이런저런 옵션을 포함해 10만 원 전후로 구입했는데요.

이 정도면 크게 부담도 없고 좋은 거 같아요.

 

색상은 그레이와 그린 두 가지였는데 그레이 색으로 골랐답니다. 발음 잘하세요. 그레이 색^^

아이두젠은 국내 원터치 텐트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이고요. 무엇보다 조보아 씨가 광고 모델입니다.^^

그리고 as가 무로 무상 2년입니다.

 

패스트 캠프 원터치 텐트 오토6 윈도우 + 착탈식 와이드 익스텐션까지 구입을 했는데요.

뭐 특별히 계곡이라던가 그런 곳을 가지 않는다면 굳이 펼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상태만 확인하고 보관 중이랍니다.^^

그늘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인터넷에서 그것은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부피도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차 트렁크에 넣고 다녀도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정사각형이 아닌 육각형이기 때문에 내부에 깔 수 있는 매트나 돗자리를 조금 더 큰 것을 구입하시던가 아니면 인터넷에서 육각 모양을 찾아보셔야 할 거예요. 

 

그런데 저희 집에 7~8인용 짜리 텐트가 하나 있거든요. 구입하고, 한번 사용한 ㅋㅋ 장인어른께서 캠핑용품에 관심이 많으셔서 지금은 캠핑카를 아예 사버리셨지만 그때 산 것인데 육각 매트리스는 접기가 상당히 불편하거든요. 복잡하고, 그래서 저희는 돗자리 조금 두꺼운 것을 안에 깔고요. 만약 육각 매트리스 접이식을 사 실분들은 펼치기 전에 어떻게 접혀 있는지 부터 확인을 꼭 하셔야 해요.

텐트의 규격은 보시면 225 X 260 (CM)라고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높이는 135CM 정도랍니다. 무게는 약 3.5KG이라 크게 무겁지 않아요. 여성이 들어도 무겁지 않은 정도입니다.

사용법이나 이런 게 다 있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고, 여러 번 반복하다 보면 펼치고, 접고 하는 것은 숙달이 금방 되실 거예요. 저는 혼자서 접고, 펴고를 다 한답니다. 

접고 접고, 펴고 펴고, ^^ 완성 어때요? 참 쉽죠!!

일명 뽈대라고 하죠!! 폴대라고 하나? 발음이 뭐 크게 중요한 게 아니니 어떤 것인지 아시죠? 

접혀 있는 기둥을 다 펴신다음맨 위에 있는 원터치를 올려서 고정하기만 하면 간단합니다.

 

5인용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넓어요. 성인 3명은 넉넉하게 누워서 잠을 잘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바람구멍이 양 옆에 있기 때문에 모두 개방하면 실내에도 바람이 솔솔 ~ 

루프 벤틸레이션 자외선 2중 차단 효과와 함께 PU 코팅 심실링 처리까지 일상에서 사용하기에 딱 좋은 구조를 갖추고 있답니다.

3단 우산 형태가 안쪽이 아닌 바깥쪽으로 접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한 번 펴고, 또 한번 쳐고 폴대가 반듯하게 설 수 있게 고정을 한 다음 서서히 펼치면서 위에 원터치를 잡아당겨서 고정하면 끝...

이렇게 완성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해체 시에는 우산처럼 올리면 접혀요. 펼 때는 아래로 밀어서 고정을 시ᄏ면 되고요.

안이 생각보다 넓죠? 마치 작은집에 살다가 큰집으로 이사 간 느낌이었어요. 첫째가 우와~ 우리 꺼야? 엄청 넓다 이렇게 말을 하네요^^

야외에서는 이렇게 바닥에 이게 뭐지 이름이 생각이 안 나네요. 아무튼 바닥에 먼저 깔고, 그 위에 원터치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습기가 올라오면 바닥이 젖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안에 매트리스나 돗자리를 깔면 끝...

그라운드시트였던가? ^^

 

저희는 돗자리를 깔았는데요. 요즘은 매트리스 , 돗자리 재질도 아닌 다른 재질로 육각으로 나오더라고요.

그것을 구입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런데 구입을 하고 보니 녹색이 더 이쁠 것 같다는 ㅋㅋ 생각이 드네요 ㅋㅋ 뜬금없이

패스트 캠프 원터치 텐트 오토6 윈도우 나들이 장비 어때요? 탐나시죠? 하나 구입하셔요.

아이가 있다거나 낚시나 가끔 혼자 또는 둘이 일탈을 하고 싶으시다거나 가성비 최고인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