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텐텐 츄정 영양제 성장기 유아 키크는 효과 좀 보자구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1. 8. 3. 13:05

본문

반응형

어린 시절 정말 부잣집 ^^ 아이들만 먹었다는 로마 에프를 다들 기억하시나요?

제가 살던 도시는 로마에프였는데... 이게 도시마다 조금씩 다른 듯합니다.

어디는 텐텐이라고도 하고, 사실 비슷한 제품이니 크게 상관은 없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그만큼 오래된 영양제라는 것이죠 

성장이 어린이 유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밥을 잘 안 먹어서 균형 있는 영양공급이 부족한 아이들에게는 사실 이제는 필수품이 아닐까 합니다.

요즘 들어 갑자기 밥 잘 안 먹는 우리 꼬맹이에게는 아침에 1개 저녁에 1개 맛있는 간식이죠!

이게 시중에 유아 키크는 영양제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 ^^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속는셈치고 좋다고 하니까 먹이긴 하는데 검증할 방법은 없죠 ^^ 그런데 이것 때문인지는 몰라도 이것 먹으려고 그러는 것인지 밥을 평소보다 조금 더 먹기는 했었어요. 그런 효과를 노린 것일까요? ^^

지난 3월 우진군의 병원에 갔다가 약국에서 120정짜리 2개 들은 것을 판매하고 있기에 살까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먹여보자라고 생각하고, 일단 작은 거 한 줄짜리 10개 정도 들은 것을 사서 줬거든요.

그런데 이게 색깔이 고무대야 같은 색깔이라 처음에 안 먹으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샀으면 큰일 날뻔했다고 생각하는 찰나 받아먹더라고요. 그리고 맛있다고 또 달라고, 그래서 얼른 사버렸죠!

두통에 4만 원 이게 약국마다 가격은 조금씩 다를 거예요. 

그렇게 해서 우리 집에 오게 된 텐텐 츄정 영양제... 우지니 키 크는데 너의 역할이 막중하다!!

사실 보기에는 엄청 맛없게 생겼네요. 저는 어릴 쩍 진짜 딱 한통 먹어봤거든요. 그런데... 하루에 ㅋ 몇 개씩 맛있어서 먹었던 기억이... 동생과 경쟁하듯 먹다 보니...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그때 키가 컸으려나?? ^^

엄청 개구질것 같은 캐릭터의 모습... 

통 뒷면에는 유효성분들과 용량, 주의사항들이 쓰여 있답니다. 

여러 가지 성분이 들어가긴 했네요.

어디선가 들어본 것도 있고, 생소한 것들도 있고 말이죠!

산화 마그네슘? 무수인산수소칼슘, 토코페롤아세티이트 ^^ 어려워 어려워...

이게 나이 때에 따라먹는 양이 다르답니다.

36개월 이상부터 먹을 수 있고, 만 8세 미만은 하루에 두 번 한 회에 1개씩

8살 이상이 되면 한 번에 2개씩 하루 두 번 먹이면 된다고 쓰여 있네요.

 

비타민이 상당히 많이 들어있네요. 발육기와 병중 체력저하시 또 육체피로 ^^ 아이가 먹을 건데 이런 게 쓰여 있으니 다소 웃음이 나오긴 합니다. 임신 수유기 ,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가 봅니다. 

눈이 건조함을 완화시켜주고, 뼈랑 이의 발육 불량 및 구루병에도 예방이 된다고 쓰여 있네요.

주의사항도 한번 꼼꼼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가끔 음식물이나 이런 것도 사람마다 맞지 않는 것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알레르기라던가 이런 것이 있을 수도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먹고서 몸에 무슨 반응이 일어난다면 당연히 섭취 금지 바로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냉장고에 넣지 마시고, 실온에서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분유를 따는 것 같이 ^^ 위에 이렇게 캡이 달려 있네요.

텐텐 츄정 영양제 유아 키크는 효과 나도 한번 보자꾸나... 아빠보다 더 크려면 꼬박꼬박 ^^ 빠지지 않고 챙겨 먹어야 해 알겠지? 밥도 많이 골고루 먹어야 하고, 이것만 먹는다고 키가 크지 않아요. 아시죠? ^^진짜 골고루 잘 먹어야 쑥쑥 크는 듯... 이것은 보조 역할이고요.

유아 성장발육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 요것은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