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창 미래지 캠핑장 예약 불멍 청주 아이와 갈만한곳 괜찮네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3. 5. 4. 22:09

본문

반응형

청주 아이와 갈만한곳 찾고 계시다면... 불명이 가능한 이곳 삼겹살도 구워 먹을 수 있는 이곳

오창 미래지 캠핑장 예약하고, 하룻밤을 보내보세요.

입실은 오후 2시 퇴실은 오전 11시입니다. 다른곳은 조금 일찍 들어오게 해 주는데 이곳은 그런 거 절대 없이 딱 오후 2시가 돼야 입장을 시켜줍니다. 괜히 앞에 가서 들여보내달라 실랑이를 벌여도 ^^ 안 돼요.

반응형

이용 요금은 평일에는 2만 원 주말 및 공휴일 에는 2만 5천 원입니다. 금토일 삼 일 간이 주말로 치니까 기억해 두세요.

그리고 전기시설 이용요금은 따로 5천 원이 추가된답니다.

 

장애인은 50% 할인되고, 독립유공자 등등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정확한 내용이 나와 있답니다.

 

주변에 딱히 어떤 시설이 있지 않기 때문에 오시기 전에 모두 장을 보고 오셔야 할 거예요. 한옥마을 주변 편의점인지 매점인이 있긴 하지만 유동인구가 많지 않아 항상 여는지 여부는 모르겠네요 캠핑장 밖으로 나가서 10여분 이네요 편의점들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미리미리 오시기 전에 장을 보고 오시면 편리합니다.

편의시설이라고 해야 할까요? 부대시설이라고 해야할까요? 개수대와 샤워실,  화장실, 분리수거함과 흡연구역이 있습니다.

 

캠핑 사이트는 1번부터 35번까지 있답니다.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공원이나 기타 여러 장소에서 사실 고기 구워 먹는 게 안되기 때문에 단순히 지인, 친구, 가족 등등 고기만 구워 먹고, 가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실 입실 시간을 조금 일찍 오후 1시쯤 해도 될 것 같긴 합니다.

전체 11시에 퇴실을 하니 2시간 정도 뒤에 입실을 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은데... 시간 변경이 안 되는 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사실 캠핑장은 다 비슷비슷해서 크게 특별할 것은 없지만 오창 미래지 캠핑장은 주변에 한옥마을도 있고, 테마공원도 있기 때문에 둘러보면 재미있을 겁니다. 

천천히 한 바퀴 들러보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희는 2월에 가장 최근 다녀와서 조금 쌀쌀해서 그런지 야외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정자도 있고, 아이들 놀이터도 있고, 모래놀이도 할 수 있답니다.

지금 시점에 가시면 딱 좋긴 할 것 같네요.  

놀이터가 크지는 않지만 꼬맹이들 여럿이서 놀기에는 그리 작아 보이진 않습니다. 

산책로도 괜찮고, 주변의 풍경도 나쁘지 않습니다. 기분전환하거나 조금 조용한 곳에 오고 싶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캠핑을 하면서 추억도 쌓고, 불멍도 때리고 너무 좋아 보입니다.

 

흔들 그네? 의자도 있고, 여름쯤 되면 밑에 물도 가득 채워지겠죠? 벌레들 때문에 안 받아주려나?ㅋㅋ

물레방아는 할 일이 없어 덩그러니 멍 ~ 때리는 중

곳곳에 포토존도 있기 때문에 SNS를 아주 활발하게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단순 캠핑장만이 아닌 여러 가지 조형물과 포토존... 

청주 아이와 갈만한곳 오창 미래지 캠핑장 예약하고 일박하고 온 우리 가족... 나름 재미있었답니다.

캠핑카에서 자서 크게 춥지는 않았지만... 이거 날씨가 조금 뜨거워지면 텐트에서는 사실 잠을 자기가 조금 힘겨울 수 있거든요. 그래서 여름철 캠핑은 매우 힘이 들죠!! 

 

아무튼...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기 전... 재미난 추억들을 많이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더우면 더운 대로 즐거운 부분도 있지만 올해 여름은.... 무더위 보다는 장마가 기승을 보일것으로 예상이되고 있다고 하네요. 올해 여름 휴가는 다간듯 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