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포 케이블카 운행시간 요금 정보 유달산 풍경 감상 해볼까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3. 11. 9. 23:58

본문

반응형
목포 케이블카 운행시간 요금 정보 유달산 풍경 감상 해볼까

요즘 가면 정말 주변에 단풍 든 유달산의 모습을 제대로 볼 수 있어서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늦었나? ^^ 지난주말부터 비가 보슬보슬 내리기에 사실 2주 전 갔다면 정말 좋았겠네요.

이랬다 저랬다 ^^ 아무튼 저희는 9월 다녀왔는데요. 그때도 너무 좋았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부는 멋있는 유달산과 주변 바다의 풍경 진짜 여수와 여기 전라도는 케이블카 정말 경치 끝내주더라고요.

반응형

목포 케이블카 유달산 주변 풍경을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목포 여행 친구들과 1박2일 다녀왔을 때 갔는데요. 낮술 가볍게 반주삼아 마시고, 들뜬 기분을 주변 풍경을 보며 더없이 즐기고 왔답니다.

친구 중에 고소공포증이 있는 녀석이 있었는데... 친구들 분위기를 망치기 싫었는지 눈을 질끈 감고 같이 탑승을 했답니다.^^

제가 듣기로는 국내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라고 하더라고요.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진짜 오래 탄 거 같아요. 

그리고 이게 종점?까지 가더라도 무조건 내린 다음 다시 타야 한다는 거 알아두세요. 고집부리고, 타고 왔던 거 그냥 다시 타고 갈 수 없답니다. 

목포 케이블카 운행시간 및 요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선 왕복으로 일반은 24,000원 소인은 18,000원입니다. 바닥이 뚫는 크리스탈은 29,000원 소인은 23,000원입니다.

진짜 바닥이 뚫린게 아니고 ^^ 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아주 높이감도 있고, 스릴이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고소공포증 환자가 타고 있어서 일반으로 탔습니다.

소인은 36개월부터 초등학생이하까지고요. 중학생부터 성인요금으로 내면 됩니다. 

 

그리고 운행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 30분 ~ 오후 8시까지이며, 금, 토, 일 및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매표는 마감 1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 박나래가 목포에 갔던 코스들을 그대로 따라서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희도 그랬으니까요^^ 그리고 여기 마늘빵 요것도 먹여야 한데서 먹었는데... 제가 혀가 둔감한 지 미각이 이상한지 딱히 뭐 특별함은 느끼지 못했네요. 먹을 만하긴 했지만 ^^ 우와~ 사실 그 정도는 아니었네요 ^^

표를 끊으면 입구에서 번호가 나오는데 자신의 번호가 나오면 탑승장으로 가서 직원에서 보여주고 올라가면 됩니다.

그런데 위에서 또 줄 서서 대기를 해야 합니다. 기다림의 연속이죠!

목포 케이블카 저희는 북항 스테이션에서 탑승을 했고요. 유달산을 지나 고하도 스테이션에서 하차 후 다시 타고 북항으로 넘어왔습니다. 저쪽까지 가면 걸어서는 올 수 없으니까 편도를 끊으시면 안됩니다. 다도해의 풍경 진짜 끝장입니다.

남자 다섯 명 탑승 진짜 주변 끝내줍니다. 설명이 필요 없으니 사진을 한번 보시죠!!

저는 사실 사람이 살아가는데 가장 뭐랄까? 적합한 인구가 10만~20만 명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인지 제가 생각하는 여러 조건에 사실 목포가 딱 적합하긴 합니다. 제가살 고있는 천안에서 다소 멀다는 것 빼고는 모든 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무언가 너무 발전되지는 않았고, 그렇다고 없는 게 없고, 살아가는데 딱 좋은 그런 환경 ^^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너무 수도권화되어 있는 우리나라는 사실 수도권만 벗어나면 다 시골로 생각하는데... 뭐 궁시렁궁시렁... 아무튼.... 또 헛소리를 하고 있네요. 여기서 중단 ^^ 짧은 영상과 유달산 주변의 풍경을 한번 감상해 보시죠!!

어때요? 말이 필요 없죠? 

시간이 되신다면... 목포 여행 꼭 한번 가보시길... 친구들과 함께 와서 술만 마시고 갔지만... 중요한 관광지나 역사 유적 같은돗을 둘러본다면 더욱 여행의 묘미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2박 3일 또는 3박 4일로 도시를 둘러보는 여유가 있으면 딱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