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포 철쭉축제 초대가수 드론쇼 김종국 백지영 와우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4. 4. 20. 08:13

본문

반응형
군포 철쭉축제 초대가수 드론쇼 김종국 백지영 와우 즐겁겠죠?

오늘부터 개최되는 군포 철쭉축제 아주 볼거리가 다양한데요. 초대가수로 백지영과 김종국, 자전거 탄 풍경이 출연하며, 철쭉을 형상화한 야간 드론쇼까지 지하철 타고 슝~ 너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 보슬보슬 비가 조금씩 내려서 일정이 어찌 바뀔지는 모르겠네요. 

요즘 미세먼지가 많아서 비가좀 내렸으면 했었는데 딱 ~ 이런 타이밍에 내리네요. 주중에 내렸으면 더욱 좋았으려 만...

아무튼... 이번 군포 철쭉축제 기간은 4월 20일 오늘부터 4월 28일까지 9일 동안 철쭉동산 및 철쭉공원, 초막골 생태공원 등 군포시 일원에서 진행된답니다. 22만여 그루의 철쭉이 핀 군포의 아름다움을 한번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하네요. 봄이면 핑크빛 철쭉이 온 도시를 가득 채우는 매력적인 군포 지하철 타고 오기도 좋고, 진짜 사람이 많이 붐빌 것 같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군포 철쭉축제 드론쇼 및 다양한 볼거리 초대가수 백지영, 김종국, 자전거 탄 풍경 그리고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푸드트럭도 운영이 되고요. 시민 가요제와 오케스트라 공연, 사진촬영대회, 등등 천천히 거리를 거닐며 주변에 아름다움을 꽉꽉 채워보시길 바랍니다.

행사장의 전체 지도를 보시면 철쭉동산에서 8단지 입구 사거리 방면까지 차 없는 거리로 지정되어 더욱 상큼한 봄날의 향기를 느껴보실 수 있고요. 수리산역에서 내리셔서 철쭉공원을 지나 쭉 한 바퀴 돌며 풍경을 감상해 보실 수 있답니다. 

버스킹 공연도 보고, 저녁시간에 주변에서 맥주 한잔 하면서 집으로 가는 그 데이트 코스 한번 짜보시길 바랍니다. 

설렘과 행복이 교차하는 이번 군포 철쭉축제 초대가수 공연도 보고, 드론쇼 관람도 하고, 소소함 속에서 기분 좋은 하루를 마무리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