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거북선축제 일정 불꽃놀이 장민호 축하공연까지 알차네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3. 5. 3. 14:45

본문

반응형

여수 거북선축제 일정 불꽃놀이 행사와 장민호 축하공연까지 알차게 준비된 이번 축제 한번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밤낮으로 기온차가 상당히 크죠!! 또 비소식이 있어서 감기환자들이 속출할 것 같네요.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마스크를 너무 열심히 잘 쓰고 다닌 탓에 별다른 질병과 감기 같은 기본적인 환자들이 대폭 감소했다고 하는데... 이제는 근 3년간 없었던 사소한 그런 질병들에 걸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하네요.

 

날이 덥다고 겉옷 챙기시는 거 잊지 마시고, 꼭 외출 시 얇은 재킷이나 바람막이 꼭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러면....

여수 거북선축제 불꽃놀이 그리고 다양한 행사 일정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번 행사는 5.4 ~ 5.7일까지 여수 세계박함회장 일원에서 진행되며, 가장 큰 이슈는 단연 불꽃놀이와 장민호씨의 축하공연입니다. 바로 내일 모두 진행이 되기 때문에 기대가 아주 크실 겁니다.

 

그런데 비소식도 함께 있으니.... 우천 시에는 아마도 불꽃놀이는 진행되지 않을 테니 마음을 단단히 먹으셔야 할 듯합니다.^^

드라마 영화를 통해 이순신 장군의 거북선을 모르는 대한민국 사람이 있을까요? 가장 최근에 개봉했던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거북선의 활약... 너무 멋있었는데요. 

최근 아산에서 이순신장군 축제가 진행되었었고, 지금은 여수에서도 진행되고, 정말 이순신 장군과 관련된 도시들이 상당히 많다는 점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무언가 뿌듯합니다. 여수도 그렇고 , 아산은 바로 옆동내고, 통영과 거제 저는 모두 가보았는데 모든 도시가 정말 매력이 상당합니다. 

여수 거북선축제 행사장 안내입니다. 여수 엑스포역 바로 옆쪽에 행사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변이 워낙에 넓기 때문에 아쿠아 플라넷 주변까지 걸어가셨다가 제시간에 공연 및 관람을 보시지 못할 수도 있으니 위치를 제대로 알아두셔야 합니다.

 

  • 행사 일자별 일정표입니다.

개막행사에 장민호 축하공연 및 불꽃놀이 행사가 준비되어 있고요.

멀티미디어쇼와 국악 모바일게임 임진왜란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체험 및 공연 관람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예전에 행사 때 촬영했던 사진들입니다. 제가 직접 찍은 것은 아니고요.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것을 제가 올리는 것인데요.

드론에 대한 이야기가 없는 것 보니 올해는 드론 공연은 없는 거 같네요. 

 

전에 드론으로 거북선이라 이순신 장군, 학익진 등등 글자와 모형을 하늘에 만들어서 진짜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감동을 자아냈던 그런 생각들이 떠오르네요.

 

저는 직접 ^^ 가지 않았지만 친구 부부가 아이와 함께 갔었는데... 정말 아이가 좋아했다고 하더라고요.

728x90

여수 거북선축제 불꽃놀이 일정 주변 프로그램 정보까지 간략해서 전달해 드렸습니다.

여행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