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유량동 봉평장터 석갈비 맛집 점심 든든하게 먹자

맛있게 먹어보자

by 생각도둑 2023. 1. 30. 12:35

본문

반응형

천안 유량동 봉평장터 석갈비 맛집 여기는 지역민들이 다 아는 집이죠! 태조산 자락 아래 있기 때문에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인데요. 최근에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기다림없이 바로 드실 수 있답니다. 물론 저는 평일에 한가한 시간에 가서 그럴 수도 있지만요.

반응형

개인적으로 석갈비를 워낙에 좋아해서 2주에 한번꼴로 자주 방문을 하는데요.

제가 살고 있는 백석동에 사실 체인점이 있었는데... 사라지는 바람에 그 이후 여기까지 오고 있죠^^

돌판 위에서 지글지글 달달한 냄새와 함께 피어오르는 연기...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와서 그런지 주차장에도 차량이 많지 않더라고요. 

아주 여유 있게 주차도 하고, 기다림 없이 맛있게 점심을 아주 든든하게 먹고 왔답니다.

천안 맛집 시에서 지정한 ^^ 앞에 간판에 멋있게 보이죠? 예전에 네이버였던가? 다음이었던가?

포털에서 맛집간판을 달라주던 때가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네이버였던 거 같아요. 그래서 강원도 쪽 어디 가면 있다고 하던 거 같은데... 나중에 발견하면 한번 올려볼게요.

천안 유량동 봉평장퍼 메뉴판입니다. 

메밀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지만... 이날은 밥이 더욱 땡기는 날이었죠! 누룽지랑 찌개랑 먹어도 완전 꿀맛...

내일도 갈 계획인데... 누룽지를 먹을지 막국수를 먹을지 벌써부터 고민이 되네요 ^^

수육이 팔았다는 것은 지금 알았네요^^ 오.... 수육도 팔았었어? 

그리고 계절메뉴... 2월까지 김치전골도 판매를 한다고 하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려보세요.

천안 유량동 맛집 봉평장터 세팅되는 반찬입니다. 

그냥 흰쌀밥에 반찬이랑만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죠? 열무김치? 저거 저는 개인적으로 저거 괜찮더라고요.

그러면 달달하고, 식감 좋은 석갈비 한점 먹어 볼까요? 양파와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쌈을 싸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점심때 옷에 냄새 뵈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 그러나 고기는 먹고 싶다면 요거 딱 좋아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내일 꼭 먹어야겠네요.

된장찌개까지 밥과 함께 먹으면 완전 꿀맛이죠!

천안 유량동 맛집 봉평장터 석갈비 둘이 와서 둘 다 죽어도 모르는 맛있는 고기... 어때요? 군침 땡기시죠?

 

그러면.... 어서 차에 시동을 한번 걸어보시죠^^ 출발해야 하니까... 

점심 식사 ^^ 오늘도 맛있게 드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