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비빔밥 축제 한옥마을 향교길 일대에서 맛있는 즐거움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10. 2. 07:56

본문

반응형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저도 이곳에는 여러 번 다녀갔었는데요.

맛있는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 전동성당과 경기전 주변만 구경해도 2~3시간은 훌쩍 지나가죠! 거기에 맛있는 육전에 모주까지 한잔 곁들이면 여행의 묘미를 찍는 중요한 순간이 아닐까 합니다.

수많은 볼거리와 가장 기억에 남는 먹거리가 가득한 전주 한옥마을 이곳에서 열리는 행사 정보 오늘 공유해볼까 합니다.

728x90

 

전주 비빔밥 축제 한옥마을 향교길 일대에서 진행되는 행사 바로 일정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0.6~10.10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누구나 좋아하는 비빔밥 먹거리 행사와, 비맥 파티, 피크닉, 주막, 영화관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이벤트에 행사에 참여를 원하시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보니까 비맥파티와 인생 맛찬, 비밥 체험과 비밥 피크닉 이렇게 사전 접수를 받고 있더라고요.

참여를 통해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전주 비빔밥 축제는 한옥마을 향교길 일대에서 진행되며, 천천히 주변을 모두 구경해 보실 수 있기 때문에 한복도 빌려서 입고, 사진도 찍어보시면 맛있는 비빔밥과 주변에서 파는 먹거리를 많이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갈 때마다 초코파이랑 모주를 사 오고 , 육전은 ㅋㅋ 줄 서서 먹고 오거든요.

 

가장 최근에 갔던 게 코로나가 터지기 직전년인 2019년이네요. 슬슬 실외 마스크 해제도 되었고, 여유 있게 한번 다녀올 때가 되었긴 합니다.

역시나 너무 좋네요. 고풍스러운 멋과 풍경,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무엇보다 좋은 것은 먹거리죠^^

옹기종기 앉아서 먹는 음식들... 또 주변에 떡갈비도 맛있어서 점심은 그것으로 자주 먹었던 기억도 나네요.

벌썬 3년 정도 전의 일이네요. 너무도 그동안...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본 사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이 있는 영상의 캡처본입니다. 사진이 너무 없더라고요.

그래서 함께 첨부해 봅니다. 육아 여행 , 축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로써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담아보려고 동분서주했다는 마음만 알아주셨으면 하네요 ^^

 

처마 밑에 달려있는 풍경 소리가 울려 퍼지면... 무언가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도 들고, 눈을 감고 한번 그림을 그려보니 너무도 좋네요

전주 한옥마을 향교길 일대에서 진행하는 비빔밥 축제 어떠세요?

맛있는 한 끼 그리고 주변에 풍부한 산해진미까지 맛보고 가보실 생각이 있으실까요?

그러고 보니 저도 비빔밥 축제에 오래전 행사에 참여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 주변 교통이 아주 마비가 되어 차에서 꼼짝달싹하지 못하고, 오래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역민이시라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보시는 게 더 좋고, 다른 지역에서 오신다면... 조금 서둘러서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