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즈 유아 무전기 워키토기 장난감 엄마 아빠 응답하라 오바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2. 1. 23. 10:32

본문

반응형

지금은 조금 덜하지만 올여름까지만 해도 장난감 무전기에 대고 항상 응답하라 ~ 엄마 아빠 응답하라 혼자 경찰 놀이를 하며 상황극을 하곤 했었는데요. 그래서 진짜 무전기를 사줘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곳 저곳 찾아보니 마땅한 게 없어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이쁘게 있기에 구입을 했는데요.

 

토끼의 귀여운 디자인에 하나는 분홍색 하나는 하늘색 이렇게 짝이 이루어진 것으로 구매를 했죠!

올여름 진짜 아주 재미나게 가지고 논 이 아이템

키즈 유아 무전기 워키토기 장난감 엄마 아빠 응답하라 오바 이것을 몇 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네요.

아주 억지로 ㅋㅋ 웃는 표정을 짓고 사진을 찍는 우진군...

그래도 너무도 신기해하고, 유치원 갈 때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하원할 때 와이프에게 가져오라고도 하고, 진짜 ^^ 엄청나게 재미나게 놀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지금도 가끔 안방과 자기 방에서 응답하라 놀이를 하고 있는데요. 

요거 하나 있으면... 나름 코로나 시대 신선한 재미가 있답니다.

2주 정도의 시간이 있으면 배달이 오는 알리익스프레스 잊어버릴만하면 배송이 오는 게 특징

 

아이들 장난감 워키토기라고 쓰여 있는데 이 정도는 ㅋㅋ 읽으실 수 있으시죠?

요즘 글로벌 시대 영어는 필수잖아요. 저도... 읽고, 듣는 것만 된답니다.

말을 하려면... 머릿속에서 수만 가지 생각이 ㅋㅋ 

귀여운 스타일이라고 쓰여 있네요. ㅋㅋ

 

제품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이것은 옵션에 따라 조금 변경이 가능하고요. 국내에서도 팔지만 보니 다 해외배송이더라고요. 그러면서 수수료를 챙기기 위해 가격을 조금 더 붙여 놓았네요.

그냥 직구로 사시는 게 조금 더 가격이 싸답니다.

 

한 가지 색으로 만도 구입이 가능하고, 저기 노란색 줄은 목에 거는 중이거든요. 선택을 하셔도 되고, 안 하셔도 됩니다.

키즈 유아 무전기 워키토기 장난감 디자인은 진짜 귀엽게 생겼고, 작동법도 크게 어렵지 않아요.

그런데 전원이 잘 안 꺼진다고 해야 할까요? 꼭~ 눌려야 합니다.

안 그러면 건전지 소비가 장난 아니거든요.

단점은 바로 건전지가 엄청 빨리 소비가 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으면 건전지를 빼어 놓는 게 효율적이에요.

허리츰에 끼울 수 있게 클립도 있지만 아이들은 허리에 끼우다 보면 대부분 저게 부서지더라고요. 그래서 목줄을 추가 옵션으로 선택한 거예요.

건전지는 AAA 네 개가 들어갑니다. 

측면에 있는 PTT 버튼을 누르고 말을 하면 상대방에게 음성이 들리는데요.

채널 설정을 잘해주셔야 합니다. 

휴대폰처럼 전파가 통하는지도 확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집 밖에 놀이터에서 집으로 해보았는데.... 나름 잘 되더라고요 ^^

 

전면에 전화기 버튼을 누르면 상대방에게 전화를 거는 것처럼 벨소리가 들립니다. 

그러면 측면 버튼을 누르고, 이야기를 하는 등 규칙을 정해놓으면 대화가 쉽겠죠^^

 

전면에 전화기 버튼 밑에 플래시 버튼도 있어서 스마트폰 기능처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어른들 손에는 딱 들어가지만 아이들은 조금 한 손으로 들기에는 큰 정도인데 그렇다고 너무 큰 것도 아니에요.

세로는 약 14cm 정도고, 가로는 4cm정도 되는 거 같아요.

목에 걸고 이렇게 두 손으로 잡고 말을 하면... 응답하라 2022^^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너무 길다 보니 별의별 장난감들을 다 사는 거 같네요.

 

지속적으로 사용을 한다면... 건전지보다는 충전지랑 충전기를 사서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단점은 건전지가 너무 많이 든다는 점... 

 

그래도 아이가 너무 즐거워해서 이거 건전지를 새것으로 ㅋㅋ 안 바꾸어 줄 수도 없는 노릇이에요.

 

둘째가 얼른 커야 오빠랑 무전기로 대화를 할 텐데... 둘째가 말을 할 때가 되면 첫째가 초등학교에 입학해서 안 놀아주겠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