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육아종합지원센터 유아 장난감 대여 차암동 애들아놀자

육아의 모든것/육아 상식 & 꿀팁

by 생각도둑 2022. 1. 22. 15:08

본문

반응형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 시라면... 꼭 알아두셔야 될 꿀팁 정보 바로 유아 장난감 대여에 관한 내용입니다.

육아를 하면서 모든 장난감을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살 수는 없는데요.

또 샀다고 해서 아이들이 또 잘 가지고 노는것 또한 아니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나간다던가 부피를 차지하는 물건을 살 때 여러모로 걱정과 고민이 되실 텐데요.

저희는 첫째 때 거의 대부분 샀었는데... 아이가 한두 번 흥미를 보이고 가지고 놀지 않는 게 있어서 그때부터 찾아보고 이곳을 이용을 했답니다. 조금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것을 말이죠^^  신생아부터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까지 다양한 장난감을 대여해서 가지고 놀 수 있는데요. 이곳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드려볼게요.

 

위에 사진에 있는 것들도 모두 빌린 것이랍니다.

이것도 빌린 것이고요. 크기는 소형부터 대형 그리고 책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한번 보시고, 원하시는 것으로 대여하시고, 또 기간이 지나면 반납하시면 된답니다.

시마다 운영을 하는 지점이 다를 수 있으니 가까운 곳을 한번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천안에 거주를 하고 있고요. 집에서 가장 가까이 있는 차암동과 불당동 지점을 자주 이용한답니다.

 

사진 속 장소는 차암동입니다.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아파트 바로 앞쪽에 있어요.

천안 육아종합지원센터 유아 장난감 대여 차암동 애들아놀자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목요일은 장난감 및 제품의 소독을 전체하는 날이라 오전에만 운영을 한답니다.

매주 월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휴관입니다. 또한 점심시간인 12시~13시에도 운영을 하지 않는다는 점 알아두세요. 

 

놀이체험실도 1층에 운영 중인데요. 키즈카페처럼 되어 있답니다. 첫째가 지금은 6살인데요. 4살 때는 아파트 단지 부대시설에 있는 어린이집에 다녔거든요. 그곳에서 주기적으로 이곳을 갔었는데... 아이들이 즐거워하더라고요 ^^

벽에 걸려있는 액자에 있는 내용인데... 잘 안보이시죠? 중간 그리고 밑에 다시 사진을 찍어서 올려놓았는데요.

중요한 내용은 이것입니다. 회원 가입비는 3만 원 , 그리고 장난감을 대여할 때 소형, 중형, 대형에 따라 1천 원~3천 원까지 대여료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1회에 대형은 1개만 가능하고, 기간은 2주입니다. 14일 벽면에 오늘의 날짜와 반납을 하는 날짜가 함께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잊어버리실 일은 없으실 것 같네요.

아이들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부터, 에듀테이블이나 점퍼루, 위고, 아기 체육관 책과 다양한 장난감이 있으니 잘 보시고,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이 아이들의 창의력은 물론이고, 상상력, 소근육과 대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부모들이 상당히 신경을 쓰는데요. 비싸게 주고 샀는데 가지고 놀지 않으면 사실 그렇게 허무할 수가 없죠! 그런데 2주 정도씩 돌려가며 빌리고, 사용하고, 하면 나름 집중력이게 가지고 놀기 때문에 1달에 한 번씩 똑같은 것을 빌려도 잘 가지고 논답니다. 

이게 지점마다 조금씩 장난감은 차이가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빌리고, 다른 사람도 빌리고 하기 때문에 시간이 엇갈려서 내가 원하는 장난감이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것 역시 타이밍 싸움이 중요합니다. ^^

 

네이버에 육아종합지원센터를 검색해서 해당 지점을 클릭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즉 빌릴 수 있는 장난감이 어떤 게 있는지 표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가시면 원하시는 것을 빌리실 수 있답니다.

아주 신나게 또 재미나게 놀아 볼까? 꼬맹아 ^^ 그러고 보니 다음 주가 반납을 하는 날이네요.

이번에는 또 어떤 재미난 것들을 빌려볼까?

 

천안 육아종합지원센터 유아 장난감 대여 차암동 애들아 놀자 정보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지역마다 시스템이나 운영방식은 조금씩 다를 수도 있답니다.

 

천안은 이렇게 진행이 되고 있답니다.

오늘도 육아에 정신이 몽롱하신 분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